Autumn Shade

Autumn Shade

Autumn Shade

Autumn Shade

윤아와 롱샴이 만나 가을을 닮은 고혹적인 아우라를 풍긴다. 그녀의 어느 멋진 날.

롱샴 LONGCHAMP 윤아
송아지 가죽 스퀘어 백인 마드모아젤 롱샴 1백31만원, 벨벳과 양가죽을 조합한 드레스 2백42만원, 프린지 장식 가죽 롱부츠 1백22만원 모두 롱샴(Longchamp).
롱샴 LONGCHAMP 윤아
반원형 셰이프와 트위스트 잠금장치가 특징인 꺄발꺄드 백 73만원, 실크 블라우스 47만원, 코튼 스커트 31만원 모두 롱샴(Longchamp).
롱샴 LONGCHAMP 윤아
파이톤 가죽 프린트 송아지 가죽 백인 아마존 파이톤 85만원, 양털과 토끼털, 실크 모슬린 소재를 섞은 퍼 코트 5백20만원, 벨벳 송아지 가죽 소재의 프린지 장식 부츠 1백22만원 모두 롱샴(Longchamp).
롱샴 LONGCHAMP 윤아
벨벳 송아지 가죽 소재의 프린지 장식 아마존 포크 백 스몰 사이즈 1백3만원, 양가죽 무통 롱 재킷 3백66만원, 실크 블라우스 47만원, 블랙 스커트 31만원, 사이하이 부츠 89만원 모두 롱샴(Longchamp).
롱샴 LONGCHAMP 윤아
양가죽 퀼팅 백인 아마존 마틀라쎄 1백12만원, 버건디 롱 드레스 2백3만원 모두 롱샴(Longchamp).
롱샴 LONGCHAMP 윤아
버건디 컬러의 양가죽 퀼팅 백인 아마존 마틀라쎄 1백27만원, 실크 롱 드레스 1백61만원 모두 롱샴(Longchamp).
롱샴 LONGCHAMP 윤아
버건디 컬러의 양가죽 퀼팅 백인 아마존 마틀라쎄 1백27만원, 블랙 롱 드레스 2백3만원, 프린지 장식 롱부츠 1백22만원 모두 롱샴(Longchamp).
롱샴 LONGCHAMP 윤아
브랜드 론칭 7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르 플리아쥬 클럽 컬렉션의 백팩과 토트백 각각 14만원, 블랙 니트 톱 63만원, 블랙 팬츠 73만원, 워커 부츠 1백10만원 모두 롱샴(Longchamp).
롱샴 LONGCHAMP 윤아
메탈 아일릿이 록 무드를 발산하는 스몰 사이즈 소가죽 백인 마드모아젤 롱샴 락 1백55만원, 파일럿 블루 컬러 실크 드레스 96만원 모두 롱샴(Longchamp).
롱샴 LONGCHAMP 윤아
가죽을 땋아 만든 플랩과 가장자리의 디테일이 매력적인 스퀘어 백인 아마존 엑스트라 스몰 사이즈
80만원, 실크 롱 드레스 1백61만원 모두 롱샴(Longchamp).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연관 검색어
, ,
슈퍼 베이비

슈퍼 베이비

슈퍼 베이비

슈퍼 베이비

슈퍼스타의 딸들, 그들의 남다른 삶.

노스 웨스트

일상이 이슈화되는 킴예(Kimye) 커플의 장녀, 노스 웨스트. 여느 어린이와는 차원이 다른 그녀의 데일리 룩은 엄마 킴 카다시안의 SNS에서 자주 볼 수 있다. 갓난아기 때부터 지방시, 셀린느, 메종 마르지엘라 등 탑 디자이너들로부터 커스텀 제품을 선물 받았던 그녀. 신생아 때부터 ‘패셔니스타’로 인정받았던 아이다. 남들은 며칠 밤을 새서 간신히 사는 이지 부스트도 가장 먼저 받는 럭키 걸. 아빠의 람보르기니와 똑같은 미니카를 선물 받고 ‘커플카’ 인증샷을 남긴 남다른 부녀. 최근 5번째 생일 파티에는 무려 10만 불을 쓴 스케일이 다른 집 딸이다.

 

 

스토미 웹스터

연애 초기부터 어마어마한 관심을 받았던 커플, 카일리 제너와 트래비스 스콧. 임신 소문이 돌 때부터 모든 이들이 궁금해했던 이 둘의 아이, ‘스토미 웹스터’. 8월 10, 생일을 맞은 카일리 제너는 올해 갓 21살인 젊은 엄마. 평소 남다른 스타일링으로 주목을 받았던 카일리 제너가 하나밖에 없는 귀한 딸에게 아무거나 입힐 리 만무하다. 1만 2천 달러짜리 펜디 유모차, 600달러가 넘는 구찌 포대기, 180달러짜리 버버리 유아복은 기본이다. 도대체 언제 직접 끌고 다닐 수 있는지 모르겠는 1500달러 상당의 슈프림 캐리어를 딸에게 선물했다고 하니 말 다 했다. 이미 스토미 옷장에는 70,000달러 상당의 디자이너 제품과 액세서리로 가득하다고 한다. 아직 돌도 안 된 아이가 부러울 지경.

 

 

블루 아이비 카터

아무리 음악에 관심이 없어도, 지구상에 ‘비욘세’를 모르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 Queen B와 제이지 카터의 딸, 이제 다섯 살인 블루 아이비 카터의 라이프스타일은 어떨까? 우선, 3번째 생일에는 태국의 한 섬을 선물로 받았다(섬 이름도 블루 아이비로 바꿨다). 지난 7월, 이태리에서 부모와 함께 휴가를 즐기는 블루 아이비의 모습도 화제가 됐다. 호화로운 요트 수영장에서 음료를 들고 있는 꼬맹이 포스가 실로 남달랐기 때문. 이미 개인 스타일리스트가 있는 블루 아이비는 작년 그래미 시상식엔 구찌 슈트를, 올해는 올 화이트 룩에 하트 모양 발렌티노 백을 든 바 있다. 곧 엄마 못지않은 패셔니스타로 자리 잡을 듯.

 

 

하퍼 베컴

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 베컴의 딸, 하퍼 베컴. 아빠는 물론 오빠들도 ‘딸바보‘로 만들어 버린 막둥이 딸이다. 항상 아기일 것만 같던 하퍼는 지난 7월, 일곱 번째 생일을 맞았다. 승마를 즐기는 하퍼에게 엄마가 사준 생일 선물은? 다름 아닌 7000파운드 상당의 조랑말. 베컴 부부는 승마에 푹 빠진 하퍼를 위해 하이엔드 승마용 기구도 기꺼이 구입했다고. 받는 만큼 주기도 할 줄 아는 하퍼는 지난 5월, 아빠의 43번째 생일선물로 4,950파운드의 루이 비통 와인 케이스를 선물했다! 모노그램 프린트의 악어가죽 케이스엔 크리스털 와인잔도 들어 있었다고. 물론, 사랑한다는 ‘자필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About the Author:

Beautiful Stranger

Beautiful Stranger

Beautiful Stranger

Beautiful Stranger

메이크업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유빈의 낯선 아름다움.

유빈 메이크업 뷰티 뷰티화보
옐로 슬리브리스 톱 다홍, 목걸이 페르테

ORANGE RED

캐멀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르고, 같은 색 아이섀도를 아랫눈썹 라인을 따라 얇게 펴 바른다. 그런 다음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빈티지한 오렌지 레드 컬러 립스틱을 입술에 꽉 채워 바른다.

 

유빈 메이크업 뷰티 뷰티화보 스타일난다 페르테
화이트 톱 스타일난다, 귀고리 페르테, 반지 해수엘, 데님 팬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FRESH NUDE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최대한 옅게 펴 바른다. 입술에는 매트한 제형의 베이지 핑크 컬러 립스틱을 브러시에 묻혀 입술 안쪽부터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화장을 하지 않은 제 모습도, 과감한 메이크업을 한 제 모습도, 다 좋아요.

 

유빈 메이크업 뷰티 뷰티화보 코스
화이트 리넨 드레스 코스, 반지 페르테

SOFT ORANGE

크림 제형의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로 눈두덩에 음영을 주고 오렌지 옐로 컬러 블러셔를 브러시에 소량 묻혀 양쪽 뺨에 바른다. 입술에는 누드 톤의 오렌지 립스틱을 발라 보송보송하게 연출한다.

 

유빈 메이크업 뷰티 자라 영리영리
니트 롱 드레스 자라, 귀고리 영리영리

GRAPHIC EYE

팁이 가늘고 정교하게 발리는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오른쪽 눈두덩에 눈 모양을 따라 그래픽적인 아이라인을 그린다. 코럴 베이지 컬러의 블러셔를 광대뼈 위쪽에 사선으로 바르고 입술에 누드 톤 립스틱을 발라 마무리한다.

메이크업에 따라 다양한 모습으로 변하는 제 눈매가 좋아요.

 

 

유빈 메이크업 뷰티 뷰티화보 스타일난다
볼드한 귀고리 스타일난다

MOODY YELLOW

눈두덩과 눈 밑 애교살에 빈티지한 옐로 컬러 아이섀도를 연하게 펴 발라 수채화처럼 물들인다. 파우더 타입의 장밋빛 립 컬러를 손가락으로 입술에 가볍게 펴 바른다.

 

자라 페르테
화이트 톱 렉토, 화이트 데님 팬츠 자라, 귀고리 페르테

VINYL RED

연한 그레이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부터 바깥쪽으로 그러데이션해 은은하게 음영을 준다. 체리 레드 컬러의 바이닐 텍스처 립라커를 입술에 꽉 채워 도톰하게 바른다.

레드 립스틱을 바르면 태도가 더 당당하고 적극적으로 변하는 것 같아요.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