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아 세이두와 함께한 루이 비통 <여행의 정취> 캠페인

레아 세이두와 함께한 루이 비통 <여행의 정취> 캠페인

레아 세이두와 함께한 루이 비통 <여행의 정취> 캠페인

레아 세이두와 함께한 루이 비통 <여행의 정취> 캠페인

루이 비통 <여행의 정취(The Spirit of Travel)> 캠페인이 멕시코에서 세 번째 여정을 이어간다. 올해는 프랑스 배우 레아 세이두와 함께 한다.

레아 세이두의 여정, 루이 비통 - 마리끌레르 2016년

아프리카 사바나와 카리브 해로 떠났던 루이 비통이 멕시코에서 <여행의 정취(The Spirit of Travel)> 캠페인의 여정을 이어간다. 올해는 프랑스 배우 레아 세이두와 함께다. <가장 따뜻한 색, 블루>,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더 랍스터>, <007 스펙터> 등의 영화를 통해 진취적이고 독립적인 히로인의 모습으로 필모그래피를 다져온 그녀가 얼마 전 루이 비통 메종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되었기 때문.

멕시코 출신의 유명 건축가 루이스 바라간이 설계한 목장에서 촬영된 이번 캠페인은 ‘건축적 조우’라는 루이 비통의 또다른 여정의 연장선상에 놓여 있다. 2016 크루즈 컬렉션 패션쇼를 캘리포니아 팜스프링의 랜드 마크인 밥 앤 돌로레스 호스 에스테이트에서 선보였던 루이 비통은 최근 2017 크루즈 패션쇼 장소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니테로이 현대미술관으로 공표했는데, 이 역시 브라질의 거장 건축가 오스카 니마이어의 작품이다.

1604mconfagh01_02

루이 비통과 레아 세이두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하우스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카퓌신 백과 현대적으로 새롭게 재해석된 시티 스티머 백 등 2016 프리폴 컬렉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Merci!!💗💜 @louisvuitton @bencercio @marieameliesauve @nicolasghesquiere @patrickdemarchelier

Lea Seydoux(@leaseydoux_genuine)님이 게시한 사진님,

About the Author:

Real Smith

Real Smith

Real Smith

Real Smith

윌 스미스와 제이다 핀켓 스미스의 딸이자 제이든 스미스의 하나뿐인 여동생인 윌로 스미스가 지난 3월, 파리에서 열린 샤넬 쇼에 초대받았다. 개성 넘치는 패션으로 10대 소녀들의 우상이 된 윌로 스미스가 사는 진짜 세상 이야기.

Real Smith, 윌로 스미스 - 마리끌레르 2016년
마크 제이콥스 2015 F/W 광고 캠페인.

최근 패션계의 화두는 잘나가는 집안의 2세 열풍이다. 배우 피어스 브로스넌의 아들 딜런이 이번 시즌 버버리의 광고 모델로 등장했고, 조니 뎁과 바네사 파라디의 딸 릴리 로즈 뎁은 사넬의 뮤즈로 활동하며 아이웨어 캠페인을 촬영했다. 킴 카다시안에 이어 켄달 제너와 카일리 제너 역시 패션쇼와 매거진을 점령했으며 베컴 가의 아들들도 꾸준히 영향력을 과시하는 중. 그야말로 유명한 아빠와 엄마, 그들의 넘치는 끼를 물려받은 형제, 자매끼리 똘똘 뭉친 금수저의 세상, 그 중심에 윌 스미스 패밀리가 있다.

최근 이 집안에 관심이 집중된 건 열여섯 살 막내딸, 윌로 스미스의 공이 크다. 영화 <나는 전설이다> <맨 인 블랙>에 출연한 배우 윌 스미스와 영화 <매트릭스><스크림>, 드라마 <고담> 시리즈에 등장한 제이다 핀켓 스미스 사이에서 생긴 유일한 딸이며 엄마가 다른 트레이 스미스, 두 살 많은 제임스 스미스를 오빠로 두고 있다. 독특한 아프로헤어와 개성 넘치는 패션으로 또래 아이들과 차별화된 스타일을 고집해온 그녀가 얼마 전, 엄마와 함께 샤넬 쇼에 등장해 큰 이슈가 된 것. 몸에 딱 붙는 트랙수트를 입은 모습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충분했고 돌려차기를 하며 쇼에 참석한 기쁨을 온몸으로 표현한 그녀에게 폭발적인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졌다.

 

윌로 스미스가 처음 얼굴을 알린 건 영화 <나는 전설이다>였다. 에디터가 그녀의 모습을 본 것도 그 무렵인데 잔뜩 겁먹은 표정으로 윌 스미스의 품에 안긴 모습이 꽤 귀여웠던 기억이 있다. 이후 꼬마 아가씨는 두 편의 영화에 더 출연했고 아빠와 오빠가 그랬듯 자신의 취향을 담은 싱글 앨범 <Whip My Hair>를 발매한다. 음원 공개 후 아빠의 빵빵한 재력과 인맥 덕이라는 구설이 나돌았지만 갓 데뷔한 신인으로서는 상당히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빌보드 핫 100 중 11위를 차지했고 영국 싱글 차트 2위에 오르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낸 것. 특히 윌로 스미스의 거침없는 성격을 보여주는 과감한 패션과 풍성한 헤어스타일을 부각시킨 역동적인 퍼포먼스, 기대 이상의 라이브 실력에 많은 칭찬이 쏟아졌다. 뮤지션으로 활동하는 동안 그녀의 패션도 늘 이슈가 되었다. 선명한 원색이나 형광색으로 포인트를 주는 탁월한 감각이 돋보이며 큰 키를 부각하는 스키니 팬츠, 깡마른 몸매를 드러내는 크롭트 스타일과 하의 실종 패션으로 윌로만의 스타일을 완성한 것.

또한 지난 시즌 마크 제이콥스의 광고 모델과 패션 매거진 <i-D> <CR Fashion Book> 표지와 화보를 촬영하며 패션 아이콘으로서 면모를 다져갔다. 윌로 스미스가 자신의 색을 찾아가는 동안 스미스 가에도 많은 일이 일어났다. 엄마 제이다 핀켓 스미스가 스물한 살 어린 래퍼와 스캔들에 휩싸였지만 다행히 파국으로 치닫진 않았고, 윌 스미스도 영화 <콜래트럴 뷰티> 촬영으로 분주한 날을 보냈다.

Real Smith, 윌로 스미스 - 마리끌레르 2016년
오빠 제이든 스미스와 찍은 사진.

누구보다 바쁜 시간을 보낸 건 제이든 스미스다. 평소 치마를 좋아하고 자신의 브랜드를 론칭할 만큼 패션에 열의가 넘치는 그는 얼마 전, 까르띠에 반지를 머리카락에 끼운 이색적인 스타일로 국내외 포털사이트를 장식했다. 제임스는 이번 시즌 루이 비통 ‘시리즈 4’ 광고 캠페인 모델로 발탁돼 패셔니스타로서 명성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3월, 파리에서 열린 루이 비통 2016 F/W 쇼의 프런트로를 당당하게 차지했다.

패션계의 양대 산맥인 샤넬과 루이 비통을 점령한 스미스 가의 아이들. 누군가에게 예쁜 옷을 입고 유명한 셀러브리티와 파티를 즐기는 철부지로보이겠지만 음악을 듣고 영화를 보며 끊임없이 고민하는 순수한 열정만은 의심할 여지가 없어 보인다. 자, 이쯤 되니 궁금해진다. 읽을 책이 없어 직접 소설을 쓰고 듣고 싶은 쿨한 음악이 없어 노래를 만드는 열여섯 소녀, 윌로 스미스의 1년 뒤는 과연 또 어떤 모습일까.

 

About the Author:

일곱 가지 성격을 담은 백

일곱 가지 성격을 담은 백

일곱 가지 성격을 담은 백

일곱 가지 성격을 담은 백

차분함, 자신감, 명랑함 등 일곱 가지 컬러로 각기 다른 성격을 담은 스텔라 매카트니 레인보우 팝 팔라벨라 백.

스텔라 매카트니 팔라벨라 백

만지면 기분 좋은 부드러운 소재와 손으로 땋은 듯한 체인 장식이 매력적인 스텔라 매카트니 ‘팔라벨라 백’이 일곱 가지 컬러의 레인보우 팝 컬렉션으로 돌아왔다.

지난 시즌에 이어 사진가 할리 위어가 나탈리아 보디아노바의 모습을 다시 한 번 카메라에 담았는데, 무엇보다 흥미로운 건 각각의 컬러에 자신의 성격을 상징할 수 있도록 의미를 부여했다는 데 있다. 미스트는 차분함, 블루버드는 자신감, 밝은 보라는 즐거움을, 핫핑크는 우정, 체리는 사랑, 오렌지는 명랑함, 골든 시럽은 기쁨을 나타내는데, 덕분에 어떤 컬러를 고를까 고민하는 재미도 두 배. 미니 토트백 외에도 아이폰6 케이스와 반지갑, 카드 홀더와 키 체인 등 함께 스타일링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 또한 만나볼 수 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