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er Life

Better Life

Better Life

Better Life

일할 때, 요리할 때, 빨래할 때, 외출할 때…. 받는 사람의 생활 곳곳에 스며들 예상 밖의 애정 어린 선물들.

main
화려한 컬러와 디자인의 샴페인 글라스는 집들이나 결혼 선물로 제격이다. 가격 미정 모두 에르메스(Hermes).

 

About the Author:

연관 검색어
,
세훈과 루이 비통의 특별한 만남

세훈과 루이 비통의 특별한 만남

세훈과 루이 비통의 특별한 만남

세훈과 루이 비통의 특별한 만남

루브르 박물관에 자리한 고전적인 예술품을 배경으로 펼쳐진 루이 비통의 2017 F/W 컬렉션. 과거의 유산과 미래의 비전이 조화를 이룬 특별한 시간에 EXO 세훈이 함께했다.

6

“루브르 박물관은 문화를 통해 새로운 여행을 시작할 수 있는 공간이죠.”

루이 비통의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제스키에르는 파리 루브르 박물관을 2017 F/W 컬렉션 런웨이로 선택한 이유를 이렇게 설명했다. 그렇다면 루이 비통은 어떤 여행을 위해 파리의 유서 깊은 공간으로 우리를 초대한 걸까? 제스키에르는 “경계와 한계의 초월이라는 컬렉션의 테마를 상징할 수 있는 곳에서 쇼를 선보이고 싶었어요”라며 그 의중을 드러냈다. 루브르 내부에서 패션쇼를 여는 건 이례적인 일이다. 박물관 외부에서 패션쇼를 열거나 캠페인을 촬영한 적은 있어도 내부에서 행사를 연 건 최초의 일이라고 한다. 그것도 루브르 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간으로 손꼽히는 마를리 홀(Cour Marly)에서 열렸으니.

쇼가 시작되고 루브르의 상징인 유리 피라미드 아래에 자리 한 17~18세기 신고전주의 예술가들의 조각품을 배경으로 루이 비통의 룩을 입은 모델들이 등장하자, 그의 의도를 정확하게 간파할 수 있었다. ‘경계의 초월’이라는 큰 테마 아래 루이 비통의 전통과 미래의 조우 그리고 가까운 도시와 먼 풍경, 남성성과 여성성, 낮이 밤으로 스며드는 시간을 표현한 것.

미국 스포츠웨어의 요소를 도입한 클래식한 유럽풍 수트, 여성스러운 플리츠를 더한 매니시한 셔츠 드레스, 퓨처리스틱한 팬츠 위에 토속적인 느낌을 가미한 아우터를 입는 식으로 상반된 것들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들었다. 무엇보다 과거의 유구한 유산이 자리한 상징적인 공간과 동시대 패션을 대표하는 루이 비통 룩의 조화라니, ‘경계의 초월’이라는 메시지를 이보다 더 강렬하게 전달할 수 있을까!

한편 이렇듯 위용 넘치는 쇼를 보기 위해 수많은 셀러브리티가 자리했음은 물론이다. 레아 세이두, 제니퍼 코널리, 미셸 윌리엄스, 제이든 스미스 그리고 배두나까지 제스키에르의 친구이자 루이 비통의 든든한 앰배서더인 이들이 자리한 가운데, <마리끌레르>의 화보 촬영을 위해 파리를 방문한 EXO의 세훈도 쇼장의 프런트로를 빛냈다.

세훈은 쇼가 시작되기 전 루이 비통의 CEO 마이클 버그, 또래 배우 이자 뮤지션인 제이든 스미스, 배두나와 인사를 나누며 컬렉션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쇼가 끝난 후 루브르 주변에는 세훈의 현지 팬들이 몰려들어 인산인해를 이뤘고, 한 외신은 루이 비통 컬렉션을 근사하게 소화한 그를 베스트 드레서로 꼽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토록 특별한 세훈과 루이 비통의 만남은 <마리끌레르> 7월호의 표지와 화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슈프림과 협업하며 큰 파장을 불러일으킨 루이 비통 2017 F/W 맨즈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그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

About the Author:

코코 크러쉬, 너 하나면 돼

코코 크러쉬, 너 하나면 돼

코코 크러쉬, 너 하나면 돼

코코 크러쉬, 너 하나면 돼

뭔가 특별한 웨딩링을 찾고 있는 이들이라면 패셔너블한 브랜드에서 감각적으로 탄생한 웨딩 링, 샤넬의 코코 크러시 컬렉션에 주목할 것!

Coco Crush Bridal rings_1

샤넬의 웨딩링은 뭔가 달라보인다. 여자들이 열광하는 브랜드에서,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의 손길이 담긴 이 주얼리가 여심을 사로잡는 건 어찌보면 당연한 일! 까멜리아, 마뜰라쎄, 프리미에르 컬렉션으로 구성된 샤넬의 화인 주얼리 브라이덜 컬렉션에서 특히 눈길을 건 코코 크러쉬 웨딩 링이다. 시크함, 유니크함이 겸비되어 패션 피플 사이에서 회자됐던 코코 크러쉬 컬렉션에서 새롭게 웨딩 링이 출시된 것!

깔끔한 18K 화이트 골드에 우아한 다이아몬드가 더해진 코코 크러쉬 웨딩 링은 담백하면서도 간결한 디자인에 샤넬 고유의 퀼트 패턴이 포인트로 새겨져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다. 뭔가 감각적이고 세련된 웨딩 링을 원한다면, 패션 감각이 남다른 그녀를 위해 프로포즈 링을 찾고 있다면 코코 크러쉬 컬렉션은 완벽한 해답이 될 것이다.

코코 크러쉬 컬렉션 자세히 보러가기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