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핫 걸, 지지 & 벨라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자매 셀러브리티, 지지하디드(@gigihadid)와 벨라 하디드(@bellahadid)는 ‘옷 잘 입기로 소문난’ 패션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언니인 지지는 베이비 페이스에 사랑스러운 무드, 동생 벨라는 관능적이고 시크한 무드로 상반되는 분위기를 지녔지만 스타일만큼은 서로를 쏙 빼닮았다는 사실! 지지와 벨라 모두 공식 석상에서는 큰 키를 돋보이게 만드는 맥시 길이의 코트와 팬츠, 글램한 드레스를 즐겨 입지만 일상에서는 캐주얼한 티셔츠와 헐렁한 팬츠를 즐겨 입는다고.

 

닮은 얼굴 다른 느낌, 키아라 & 발렌티나

파워 블로거로 시작해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까지 성공적으로 론칭한 키아라 페라니(@chiaraferragni). 동생인 발렌티나 페라니(@valentinaferragni) 역시 언니의 뒤를 이어 메가급 인플루언서로 성장하는 중이다. 놀랍도록 닮은 이들이지만 추구하는 스타일은 정 반대. 키아라가 오버사이즈 퍼나 메시 스타킹같은 과감한 아이템을 즐기는 반면 발렌티나는 데님 팬츠와 스니커즈처럼 편안한 옷차림을 즐긴다. 키아라의 룩이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면, 발렌티나의 룩은 쉽게 따라할 수 있다는 말씀!

 

시밀러 룩의 정석, 시미 & 헤이즈

멋진 스타일링 감각과 뛰어난 음악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쌍둥이 DJ 듀오, 시미 & 헤이즈(@simihaze).  국내에는 아직 널리 알려지지 않았지만 루이 비통 등 럭셔리 브랜드의 컬렉션에 초대받고, 화보 촬영까지 하는 등 현지에서는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중이다. 스트리트 무드부터 럭셔리한 옷차림까지 두루 소화하는 이들 스타일의 특징은? 누가 봐도 쌍둥이같은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