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 IN THE CITY : 올가을, 눈부시도록 선명한 핫핑크 컬러가 도시를 뒤덮는다.

길고 우울한 팬데믹 시기를 거쳐 다가온 엔데믹 세상에 거는 새로운 희망과 기대가 어느 때보다 화려하고 개성 있는 룩으로 표출될 전망이다. 그 단적인 예가 국내외 스타들의 패션부터 런웨이까지 점령한 강렬한 핫핑크 컬러. 핫핑크는 Y2K 패션의 인기에 힘입어 트렌드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했다. 그 선두 주자는 발렌티노. ‘발렌티노 핑크’라는 수식어가 생길 만큼 런웨이를 온통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발렌티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에르 파올로 피치올리는 “누구나 특별한 것을 좋아한다”라며 “블랙과 화이트가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완전한 색이라면, 발렌티노의 핫핑크는 모두를 위한 색”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런웨이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통 강렬하고 눈부신 핫핑크로 도배한 톱과 스커트, 원피스 등을 볼 수 있었고, 레이스나 자수 스팽글, 디테일 등으로 한층 개성 있고 자유로운 에너지를 발산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 런웨이에서 선보인 핫핑크 색상에 색채 연구 기업 팬톤과 협업해 ‘핑크 PP’라는 이름까지 붙여 독보적 행보를 이어갔다. 밝고 눈부신 색감으로 기분까지 좋아지는 핫핑크의 향연을 한껏 경험하고 싶다면 베르사체의 런웨이를 살펴보자.

베르사체 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도나텔라 베르사체는 명도 높은 핑크색 오버 핏 코트와 코르셋 스타일로 여성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관능미를 더했다. 또 트위드 원피스에 스팽글을 가미한 형광빛 그린과 핑크를 믹스 매치해 경쾌하고 세련된 무드를 완성하기도 했다. 이자벨 마랑은 마젠타에 가까울 정도로 채도 높은 핑크를 선택했다. 자유롭고 스타일리시한 무드의 오버 사이즈 니트웨어를 짙은 핑크빛 퍼로 단조롭지 않도록 재해석했으며, 아이보리 백과 슈즈로 핑크의 강렬함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샤넬은 어떨까. 클래식하고 단정한 정체성은 잃지 않으며 대세의 반열에 오르기 위해 액세서리에 포인트를 줬다. 대표적인 예는 핫핑크 퀼팅 백. 샤넬의 시그니처인 트위드 룩에 핑크를 더해 다채로운 감성을 표현했고, 핫핑크 미니 퀼팅 백을 크로스로 메 런웨이를 발랄한 기운으로 가득 채웠다. 쉽게 소화할 수 없는 색이라는 오명에서 벗어난 핫핑크. 패션계에서는 새롭게 트렌드의 중심으로 부상한 관능적이고 개성 넘치는 핫핑크 스타일링에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우리가 앞으로 마주할 런웨이는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과감한 색감과 패턴 그리고 다양한 소재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영역을 보다 더 확장해 나갈 전망이다.

 

좋은 잠을 위한 선택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럭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컬렉션이 인기다. 쾌적한 수면을 제공해 하루를 산뜻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고품격 매트리스로 메모리폼과 스프링의 장점을 모아 제작했다. 프리미엄급 매트리스 라인답게 푹신함과 단단함 중 원하는 사용감과 수면 온도, 그리고 커버 종류에 따라 그린티, 얼티마, 클라우드 세 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문의 지누스(031-622-1706)

 

캠핑에 최적화된 SUV

요즘 가장 핫한 취미로 떠오른 캠핑. 주말이면 연인, 친구, 가족이 삼삼오오 캠핑장을 찾는데, 이런 캠핑족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에서 더 뉴 EQB 300 4MATIC AMG 라인(The new EQB 300 4MATIC AMG Line)을 출시했다. 넓은 적재 공간과 최대 7인까지 탈 수 있는 실내 공간을 갖췄으며, 안전한 여행을 위해 다양한 안전장치와 편의 사양을 대거 탑재해 캠핑에 최적화된 SUV로 주목받고 있다. 실내 디지털 요소와 조명 등은 한층 더 세련되고 미래지향적 분위기를 자아내 디자인 요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문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080-001-1866)

 

포근하고 우아한 테이블웨어

테이블 위에 깃든 포근하고 우아한 감성. 코렐만의 따뜻한 느낌이 돋보이는 테이블웨어 2종을 소개한다. 아르데코 양식의 패턴으로 섬세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민들레 캐럿과 <스누피> 캐릭터들이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포근하게 담아낸 스누피 캠핑 시리즈가 그 주인공. 한국형 밥공기와 국그릇 등으로 구성해 실용성과 편리성까지 두루 갖췄다. 해당 컬렉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코렐(02-2670-7800)

 

언제 어디서든 풍성한 음악과 함께

캠핑의 계절 9월을 맞아 소니에서 블루투스 스피커 2종을 출시했다. 음향이 넓고 고르게 퍼지는 데다 멀리서도 크고 선명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어 어디서든 마치 콘서트장에 온 것처럼 좋아하는 음악을 고품질로 즐길 수 있다. 1kg의 컴팩트한 사이즈에 단단한 내구성을 갖추고 강력한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휴대하기 간편한 것 또한 장점. 피크닉, 캠핑, 라이딩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스피커다.

문의 소니(1588-0911)

 

분위기 있는 가을 헤어스타일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우아하고 분위기 있는 헤어스타일로 변신할 때가 왔다. 다이슨에서는 과도한 열로 인한 손상 없이 스스로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멀티 스타일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기능이 향상된 신제품에서는 코안다 효과로 모발을 말리는 동시에 잔머리까지 정리해주는 툴을 추가했다. 또 재설계된 배럴은 가운데 회전 가능한 팁이 삽입되어 하나의 툴로 양방향 컬과 웨이브 연출이 모두 가능하게 했다.

문의 다이슨(1588-4253)

 

홈 카페 감성을 완성하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에서 프리스탠딩 커피머신 CM 6160 밀크퍼펙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팀을 두 차례 내보내 우유 거품을 이중으로 만들어내는 더블 벤추리 공정으로 거품이 더욱 풍성하고 부드러운 우유 맛이 살아 있는 라테를 맛볼 수 있다. 이제 집에서도 유명한 커피 맛집에서 만든 것처럼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플랫 화이트의 풍미를 즐겨보자.

문의 밀레(1577-1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