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종일 윤기나는 완벽한 헤어의 비결

“요즘 드라마 속 모습 때문인지 제게 건강하고 윤기있는 헤어의 비결을 묻는 분이 많아요. 전 하루 종일 계속되는 촬영에 빛나는 헤어를 유지하기 위해 제주 동백 오일을 담은 아윤채 에센스 오일을 곁에 두고 사용해요.”

key item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오일 윤세아의 탐스러운 헤어를 밤낮없이 지켜주는 헤어 케어 제품. 카멜리아 콤플렉스™(Camellia Complex™)를 담은 헤어 오일로, 손상된 모발에 빠른 흡수감으로 건강한 윤기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100ml, 3만2천원대.

윤세아 스카이캐슬 아윤채 윤세아화보 노승혜

하루를 마무리하는 헤어 힐링 타임

“매일 밤 지친 머릿결을 위해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로 케어하고 있어요. 바르는 순간 퍼지는 우아한 향기가 하루 동안 지친 마음까지 힐링해주거든요.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게 빛나는 머릿결을 위한 가장 소중한 시간이죠.”

윤세아 스카이캐슬 아윤채 윤세아화보 노승혜

윤세아의 올데이 리뉴 케어

HAIR CARE TIP 배우 윤세아가 밝힌 건강하고 윤기나는 헤어 관리 노하우
촬영장에서 만난 윤세아는 그녀의 시그니처 헤어인 단발 머리가 역시 돋보였다. 마치 벨벳처럼 매끈하게 빛나는 머릿결이 더해져 빛이 났다. 촬영 내내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촬영 현장을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가 하면,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고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으로 모두를 감탄케 했다는 사실. 촬영이 끝난 후, 그녀의 건강한 헤어의 비결에 대해서 물었다.

Q 언제나 빛나는 윤기의 헤어 스타일을 유지하는 당신만의 비결이 있나요? 바쁜 일상에서 매번 숍에 가서 전문가의 손을 빌려 헤어 트리트먼트를 받기는 쉽지 않죠. 그래서 틈틈이 관리할 수 있는 홈 케어에도 신경쓰고 있어요. 헤어가 건조하다 싶을 때는 수시로 오일이나 미스트를 사용하고, 저녁에는 헤어 마스크로 케어하는 시간을 가져요.

Q 헤어 스타일이 캐릭터를 결정짓는데 어떤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나요? 헤어 스타일은 배우에게 캐릭터를 표현하는 데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해요. 이번 드라마에서도 단발 머리가 단아하고 지적인 이번 드라마의 캐릭터를 한층 더 완벽하게 만들어줬죠. 그런데 꾸준한 관리를 통해 만든 건강하고 윤기나는 머릿결이 이 헤어 스타일을 더 돋보이게 해줬던 것 같아요.

Q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를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모발도 스킨케어처럼 매일의 관리가 중요해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모발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항상 곁에 두는 것이 좋아요.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는 아침부터 밤까지 헤어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라 마음에 들어요. 여러분도 꼭 써보세요. 만족하실 거예요.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