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NUMEROCHANEL #PARIS #PLACEJOFFRE75007

다가오는 12월, 파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반드시 찍어야 할 스팟이 있다. 바로 샤넬 하우스의 향수를 기념하기 위해 열리는 특별한 전시, <LE GRAND NUMERO DE CHANEL>! 일상의 액세서리부터 위대한 아티스트에게 영감을 준 예술 작품까지 샤넬 향수만의 독보적 매력을 전하는 전시는 오는 12월 15일부터 내년 1월 9일까지 파리 그랑 팔레 에페메르에서 열리며, 11월 17일부터 공식 웹사이트(www.grand-numero.chanel)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AESPA #ningning #TOOTHGEM

‘투스 잼’은 래퍼나 힙합 뮤지션의 전유물 아니냐고? 국내 투스 잼 아트의 일인자 임건희의 계정에 올라온 에스파 닝닝의 영상을 보면 생각이 달라질 것! ‘life’s Too Short’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숙원 사업(?)이던 투스 잼을 하고 팬들에게 사랑스럽게 치아를 내보이는 그를 보니 길거리에서 우리나라 소녀들의 반짝이는 투스 잼을 목격할 날이 머지않은 듯하다.

 

 

 

 

#MAHSAAMINI #women_life_freedom

프랑스의 영향력 있는 여성 50명이 일제히 스스로 머리 자르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는 지난달, 히잡을 쓰지 않았다는 이유로 경찰에게 구타 당하다 구금 중 사망한 이란의 22세 젊은 여성 마흐사 아미니(Mahsa Amini) 사건을 세상에 알리고 여성의 자유를 응원하기 위한 운동. 여성 연대에 힘입어 온 세상 여성이 자유로워지는 그날을 꿈꿔본다.

 

 

 

 

#MIUMIU #letteringnail

미우미우 2023 S/S 컬렉션에서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단연 로고 네일아트와 페디큐어! 정교한 디테일에 당연히 스티커일 거라고 예상했으나, 쇼를 담당한 뉴욕의 네일 아티스트 메이 가와지리(Mei Kawajiri)의 SNS 계정에 세필로 한 획 한 획 로고를 그리는 영상이 업로드되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모델 70여 명의 손발톱에 깨알 같은 로고를 그렸다는 그의 노고에 박수를!

 

 

 

 

#microneedling #oxyzentheraphy

영국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가 얼굴에 크림을 바르고 콧줄을 낀 채 누워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는 런던의 스킨 헬스 엑스퍼트 유스마이나 비코(Jasmina Vico)가 제공하는 트리트먼트로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는 마이크로 니들링과 산소 테라피를 포함한다. 이 과정을 마치면 얼굴이 갓 태어난 아기 같아진다니 첨단 스킨테라피가 궁금하다면 찾아볼 것!

 

 

 

 

#CHARLIEPUTH #worldwide_kbeauty #KAHI

데뷔하자마자 빌보드를 휩쓴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의 신곡 ‘Loser’ 뮤직비디오에 K-뷰티 제품이 등장했다! 주인공은 국내 뷰티 브랜드 가히의 ‘링클 바운스 멀티밤’. 영상은 공개된 지 6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5백만 뷰를 기록하며 이 분홍색 스틱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고, 이와 동시에 과거 에이바 맥스, 도자 캣 등 글로벌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던 가히의 이력이 밝혀지며 신박한 마케팅에 대한 찬사로 이어지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