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차가운 기운을 걷어내고 따뜻한 봄의 시작을 알리는 핑크. 스타일에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해주며, 공간을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 컬러죠. ‘올봄엔 핑크 아이템 하나쯤은 꼭 들여야 할 것 같은데?’라는 생각이 든다면, 에디터가 선정한 쇼핑 리스트를 살펴보세요!
뷰티, 생기 넘치는 봄맞이 쿠션
사랑스러운 핑크 케이스가 더해져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쿠션 제품을 소개합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포에버 하이드라 글로우 메쉬 쿠션 믹스 & 매치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포에버 하이드라 글로우 메쉬 쿠션은 패션 하우스의 감성을 담아 네 가지 꾸뛰르 쿠션 케이스로 출시되었습니다. 피부에 24시간 동안 은은한 광채를 부여하며, 48시간 유지되는 수분감까지 선사해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데요.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며,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다기능 쿠션입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앰버서더 지수와 함께해 더욱 주목받고 있기도 하죠.
#입생로랑 뷰티 뚜쉬 에끌라 글로우-팩트 쿠션

단 한 번의 터치로 피부에 밀착되는 초밀착 포뮬러가 특징인 메쉬 핑크 쿠션.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E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더해줍니다. 특히, 핑크 레더를 입힌 럭셔리 패키지가 만족감을 더욱 높여주죠.
패션, 스타일에 핑크를 더하다
패션에서도 핑크는 언제나 환영받는 컬러입니다. 따뜻한 날씨가 시작되는 봄, 가방 하나만 바꿔도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데요. 올봄 주목해야 할 핑크 백 리스트를 만나보세요.
#크리스챤 디올 Dior Toujours 미디엄 버티컬 토트백

디올 Toujours 미디엄 버티컬 토트백은 송아지 가죽 소재에 페일 핑크 컬러를 입혀 모던한 감각을 더했습니다. 브랜드 특유의 매크로 까나쥬 스티칭 디테일이 세련된 느낌을 강조하며, CD Lock 잠금장치를 돌려 실루엣을 조절할 수 있는데요. 가죽 탑 핸들과 탈착식 스트랩을 활용해 다양한 방식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루이 비통 포쉐트 메티스 이스트 웨스트

루이 비통 포쉐트 메티스 이스트 웨스트는 모노그램 앙프렝뜨 가죽 소재와 고급스러운 바이컬러 색조가 조화를 이루는 아이템입니다. 클래식한 실루엣에 현대적인 디테일을 더해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S락 잠금장치와 골드 톤 하드웨어가 감각적인 포인트를 주죠. 내부에는 중앙 지퍼 포켓을 포함한 세 개의 수납공간이 있어 실용성까지 갖췄습니다.
#보테가 베네타 스몰 안디아모

인트레치아토 가죽으로 완성된 보테가 베네타 스몰 안디아모. 슬라이딩 크로스 스트랩이 유연하게 움직이며, 시그니처 놋 디테일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는데요. 봄을 닮은 로즈 컬러는 다양한 스타일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집니다.
#샤넬 미니 클래식 핸드백

샤넬 미니 클래식 핸드백은 클래식 플랩 백을 미니멀한 사이즈와 트위드 소재로 재해석한 아이코닉한 백입니다. 샤넬의 장인 정신이 담긴 트위드 원단은 섬세한 스티칭과 고급스러운 질감이 돋보이는데요. 골드 메탈 체인 스트랩과 샤넬의 상징적인 더블 C 로고 장식이 우아함을 더하며, 핑크, 블루, 화이트 컬러의 조합이 봄 분위기를 더욱 완벽하게 살려줍니다.
인테리어, 공간에도 봄을 들이다
집 안 분위기를 새롭게 바꾸고 싶다면 가구 하나만 바꿔도 효과적입니다. 핑크 컬러 가구로 공간을 화사하게 연출해 보세요.
허먼밀러 x 헤이 임스 몰디드 플라스틱 암체어

허먼 밀러와 덴마크 디자인 하우스 헤이가 협업한 ‘임스 몰디드 플라스틱 암체어’는 1950년대 클래식 체어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입니다. 파우더 핑크 컬러가 공간에 따뜻한 봄기운을 더해줍니다.
#스트링 퍼니처 String Pocket Metal Fuchsia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인 수납 선반을 원한다면, 스트링 퍼니처의 ‘String Pocket Metal Fuchsia’를 고려해 보세요. 이 제품은 메탈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핑크 컬러를 선택하면 공간에 발랄하고 경쾌한 포인트를 더할 수 있어요.
#몬타나 커플 Ruby-Matt Chrome Leg

몬타나는 북유럽 감성을 담은 모듈 가구로 유명한 리빙 브랜드입니다. 몬타나의 커플 선반은 서랍과 오픈 선반이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어 실용적인데요. 공간에 활기를 더하고 싶다면, 루비 컬러를 선택해 보세요.
#드리아데 Tokyo-Pop Small Table-Stool Pink

곡선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Tokyo-Pop 스몰 테이블 스툴. 실내외 어디에서나 활용할 수 있으며, 핑크 컬러가 공간에 감각적인 무드를 더해줍니다. 디자이너 요시오카 토쿠진이 디자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