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혜 샤넬 박지혜화보 박지혜샤넬 샤넬뷰티

드레스 레지나 표.

FRESH NUDE

르 블랑 브라이트닝 젠틀 터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화사하고 보송보송하게 표현한다. 라이트 핑크 컬러의 크림 아이섀도인 옹브르 프르미에르 크림 아이섀도 #피에르 드 로즈를 눈두덩에 엷게 펴 바르고 화사한 코럴 컬러의 르 루쥬 크레용 드 꿀뢰르 #코랄 엥땅스로 입술을 생기 있게 표현한다. 그런 다음 옅은 피치 컬러의 스틱 밤인 바움 에쌍씨엘 #스컬프팅으로 광대뼈와 콧등에 은은한 광택을 준다. 제품은 모두 샤넬.

PINK PETAL

톤이 다른 네 가지 핑크 아이섀도로 구성된 레 꺄트르 옹브르 #크리스탈 드 프렝땅 중 미디엄 톤의 두 가지 아이섀도를 섞어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른 뒤 디멘션 얼팀 드 샤넬 마스카라 #느와르 뿌르 퓨어 블랙으로 속눈썹을 깨끗하게 올린다. 선명한 핑크 컬러의 루쥬 알뤼르 잉크 #핑크 루비를 입술 안쪽에 바른 후 손가락을 이용해 바깥쪽으로 자연스럽게 퍼뜨린다. 제품은 모두 샤넬.

박지혜 샤넬 박지혜화보 박지혜샤넬 샤넬뷰티

진주 장식 드레스 샤넬.

WARM ROSE

피치와 브라운 계열의 네 가지 아이섀도를 모아놓은 레 꺄트르 옹브르 #뤼에르 앙브르의 아이섀도를 고루 섞어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른다. 그런 다음 팔레트 에쌍씨엘 #로즈 나뛰렐의 컨실러와 장밋빛 크림 블러셔를 섞어 광대뼈에 발라 뺨을 발그레하게 물들인 뒤 장밋빛 파우더 블러셔인 레 티샤쥬 드 샤넬 #트위드 핑크를 덧발라 은은한 혈색을 더한다. 입술에는 로즈 베이지 컬러의 르 루쥬 크레용 드 꿀뢰르 #부아 로즈를 발라 마무리한다. 제품은 모두 샤넬.

박지혜 샤넬 박지혜화보 박지혜샤넬 샤넬뷰티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루쥬 알뤼르 잉크. #코날린/ #핑크 루비, 각각 6ml, 4만5천원. 르 루쥬 크레용 드 꿀뢰르. #부아 로즈, 1.2g, 4만4천원. 옹브르 프르미에르 크림 아이섀도. #피에르 드 로즈, 4g, 4만7천원. 뿌드르 뤼미에르. #화이트 오팔, 8.5g, 7만5천원. 르 블랑 브라이트닝 젠틀 터치 파운데이션 SPF30/PA+++. 11g, 8만1천원. 레 꺄트르 옹브르. #뤼에르 앙브르, 2g, 7만9천원. 제품은 모두 샤넬 르 블랑 메이크업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