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6mclbemh01_02
클라리소닉 ‘미아 핏’ 민트, 핑크, 화이트, 블랙 컬러
손보다 6배 더 깨끗한 세정력을 지닌 클렌징 기기. 앙증맞은 사이즈라 여행 갈 때 휴대하기도 간편하며 부드러운 질감의 소닉레디언스 브러시를 장착해 자극 없이 말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21만원.

강렬한 햇살, 후덥지근한 날씨로 인해 피부는 이미 땀과 피지로 흥건해진다. 여기에 자외선 차단제, 해변의 모래바람 등 각종 외부 유해 요소가 뒤엉켜 피부 트러블을 일으킨다. 특히 환경이 바뀌는 여행지에서 피부는 더욱 예민해지기 마련. 이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바로 클렌징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클라리소닉 미아 핏은 휴대하기 간편해 여행지에서의 피부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제품. 손보다 6배 더 강력한 세정력으로 씻어내기 어려운 자외선 차단제는 물론이고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아시아 여성의 피부에 꼭 맞는 부드러운 질감의 소닉레디언스 브러시가 기본으로 장착돼 피부결을 자극 없이 매끈하게 정돈해주며, 빠르기를 두 가지로 변속할 수 있어 피부 상태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여행지에서의 피부 트러블이 걱정이라면 클라리소닉의 미아 핏과 함께 클렌징부터 꼼꼼하게 해보자.

 

1606mclbemh01_08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라 바캉스에 부담 없이 가져갈 수 있어요. 브러시는 또 어찌나 부드럽던지 클렌징하는 내내 기분이 좋아져요. 클렌저를 묻혀 닦아내기만 했을 뿐인데 피부가 몰라보게 매끈해지고 은은한 광채까지 생겼어요.” _아나운서 최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