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시대 여성들은 독립심, 창의성, 강인함, 열정, 관대함, 유쾌함 같은 키워드로 스스로를 정의하며 자신들이 원하면 그 무엇이든 될 수 있다는 것을 몸소 보여준다. 피아제는 전 세계 모든 여성에게 보내는 찬사를 담아 브랜드를 대표하는 여성들을 촬영한 ‘피아제의 특별한 여성들’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영화, 음악, 디자인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큰 업적을 남긴 여성들을 통해 당당하고 개성 넘치는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이번 캠페인을 위한 피아제 소사이어티에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올리비아 팔레르모, 비주얼 아티스트 첸 맨, 이란 출신 모델 시바 사파이, 배우 제시카 차스테인 등이 포함되며, 한국인으로는 배우 공효진이 동참해 화제가 됐다. 캠페인에 참여한 여성들은 피아제 라임라이트 갈라 워치와 피아제 선라이트 및 포제션 주얼리 컬렉션으로 치장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피아제의 특별한 여성들’은 독특한 개성을 자랑하는 이 여성들이 캠페인과 인터뷰를 통해 지금까지 쌓아온 성취와 인생 철학을 이야기하며 삶에서 얻은 교훈을 전 세계 모든 여성들과 공유하고 서로 도울 수 있도록 용기를 불어넣는다. 단순히 제품을 보여주는 것을 넘어 시대상을 반영하고, 많은 사람에게 희망을 심어준다는 점이야말로 전 세계가 피아제의 특별한 행보에 주목하는 이유다.

공효진
제시카 차스테인
올리비아 팔레르모
콘스탄스 우
발키스
첸맨
시바 사파이
신시아 에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