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콜라겐앰플

ADVANCED GLOW SKIN

환절기에는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건조해 안색마저 칙칙해 보이기 십상이다. 한 방울만으로 피부에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는 쏘내추럴의 실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

환절기면 어김없이 피부에 빨간불이 들어온다. 뭘 발라도 거칠거칠한 피부가 개선되지 않고, 스킨케어 제품을 여러 번 덧발라도 겉돌기만 한다. 이때는 오히려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강력한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하게 스며드는 앰플 하나면 충분하다. 한 방울로 여러 문제점을 해소하는 쏘내추럴의 실‘ 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은 그야말로 팔방미인이다. 피부 톤을 환하게 하는 미백 효과는 물론 주름 개선과 피부 장벽 보호, 탄력 케어 등의 기능을 고루 갖췄다. 앰플이지만 수분 에센스처럼 묽은 제형으로 소량으로도 넓게 펴 발리고, 손가락으로 문지를수록 촉촉한 수분감이 살아난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아침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해도 메이크업이 전혀 밀리지 않고, 하루 종일 피부가 탱탱하다. 노란 빛깔의 실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을 자세히 살펴보면 새하얀 황금누에고치 성분이 눈에 띈다. 실제 황금누에고치 성분 20%를 함유해 #실타래 앰플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한다. 스포이트를 이용해 손등에 덜어낸 후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콜라겐 성분이 녹으면서 점도가 한층 쫀득해진다.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넓게 펴 바르면 지치고 늘어진 피부에 즉각 영양을 공급해 한층 탄탄한 피부 탄력이 느껴진다. 자연 유래 성분 83%로 채워진 제품이라 피부가 민감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겉으로만 빛나는 물광보다 근본적인 피부 속 땅김을 해소하고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가꾸고 싶다면, 실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 한 방울이면 충분하다!

환절기 콜라겐앰플

쏘내추럴 실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 30ml, 3만4천원.

실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은 그야말로 팔방미인이다. 피부 톤을 환하게 하는 미백 효과는 물론 주름 개선과 피부 장벽 보호, 탄력 케어 등의 기능을 고루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