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많이 팔리는 립 컬러

요즘 가장 많이 팔리는 립 컬러

요즘 가장 많이 팔리는 립 컬러

요즘 가장 많이 팔리는 립 컬러

장밋빛 핑크부터 활력 넘치는 코랄 그리고 클래식한 레드까지. 각 브랜드별 요즘 가장 많이 팔리는 립 컬러를 소개한다.

메이크업을 즐기는 사람들은 물론, 메이크업 초보자라도 얼굴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립 메이크업을 선택한다. 또 드라마 속 셀럽들의 메이크업 중 단연코, 화제가 되는 것 또한 립 컬러. 하지만 무작정 따라 샀다가는 몇번 바르지도 못한 채 화장대에 자리만 차지하기 부지기수다. 그래서 알아보았다. 요즘 백화점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립 컬러.

KakaoTalk_20160125_174350809

1 디올 흔하지 않아 매력적인 딥한 라즈베리 컬러로 출시 첫 달 3개월 치 판매 물량이 완판되었다. 입술에 광택만을 주는 섬세한 펄감으로 평소 펄이 함유된 립스틱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에게도 추천한다

2 나스 작년 가을 유행한 마르살라 대표 립 컬러로, 글로벌 품절을 일으키기도 한 베스트셀러. 벨벳 같은 마무리 감의 빛 바랜 장밋빛 핑크 컬러가 매력적이다.

3 랑콤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 출시 이후 랑콤 립스틱 부문의 매출이 173% 이상 성장했는데, ‘마틸다 레드’가 그 주역이다. 시상식 속 여배우들이 바를 것 같은 클래식한 느낌의 레드 컬러.

4 톰포드 톰포트 립 제품 중 2015년 한 해 동안 꾸준히 매장 판매 1위를 차지한 주인공. 한국에서 특히 인기가 많은 생기 있는 오렌지 코랄 컬러로 뛰어난 발색을 선사한다.

5 슈에무라 출시 11개월만에 11만개 판매고를 올린 이례적인 사례를 기록했다. 자줏빛이 감도는 핫핑크 컬러로, 특유의 보송보송한 텍스쳐가 입술을 꽃잎처럼 물들이기에 그만이다.

6 조르지오 아르마니 푸시아 핑크 컬러가 얼굴을 밝혀주어 일명 ‘형광등 립스틱’으로 불린다. 하지원, 공효진, 한지혜 등 드라마 속 여주인공 립스틱으로 유명하다.

7 샤넬 샤넬의 아이코닉 컬러로 손꼽히는 레드. 그중에서도 베스트 립 컬러는 ‘피라뜨’다. 푸른빛이 감도는 체리 레드 컬러인데, 너무 매트하지도 촉촉하지도 않아 다양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8 입생로랑 50여가지 색상 중 광고 컬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립 컬러.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핑크 코랄 컬러가 입술을 투명하게 물들여 더욱 매력 있다.

9 론칭 이후 10년 넘게 꾸준히 사랑 받는 맥의 대표적인 립스틱.레드립 입문자에게 추천하는 사과 같은 레드 컬러이다. 작년 가을부터 매트한 마무리 감의 리얼 레드 컬러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About the Author:

<치즈인더트랩> 홍설 따라잡기 – 헤어편

<치즈인더트랩> 홍설 따라잡기 – 헤어편

<치즈인더트랩> 홍설 따라잡기 – 헤어편

<치즈인더트랩> 홍설 따라잡기 – 헤어편

유정 선배도 반한 홍설의 퍼피 베이비 펌.

<치즈인더트랩> 홍설의 헤어 스타일에 눈독 들이고 있다면 집중하길. 무작정 “뽀글뽀글하게 말아주세요.”라고 했다간 미용실을 나설 때쯤 홍설이 아닌 <해리포터>의 ‘해그리드’가 된 자신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른다. 그래서 준비했다. 싱크로율 99%. 홍설의 러블리한 헤어스타일 완벽하게 따라 하는 법.

홍설헤어4

Step 1 미디움 레이어로 커트하라
가슴까지 오는 기장을 갖췄다면 펌을 하기 전 적절한 커트가 필요하다. 전체적인 커트의 형태는 미디움 레이어. 컬을 연출했을 때 가벼워 보이는 동시에 지저분해 보이지 않으려면 적당히 무게감이 있게 층을 내주는 것이 중요하다.

Step 2. 뒤죽박죽 퍼피 베이비 펌으로 시술하기

아무리 신뢰하는 헤어 스타일리스트라도 펌 시술 전에는 충분한 소통의 시간이 필요하다. 다음은 실제로 홍설의 퍼피 베이비 펌을 시술한 헤어 스타일리스트 백흥권 실장의 친절한 설명이니 참고하라. “웹툰 내용대로 천연 곱슬을 연출하려고 했어요. 쇼트커트나 단발머리에 주로 시술하는 베이비 펌 테크닉을 홍설 캐릭터에 맞게 응용했죠. 베이비 펌으로 앞부분과 윗부분을 말아 볼륨감을 살려주고 옆 머리와 뒤통수에서 목덜미로 이어지는 부분은 좀 더 굵게 말았어요. 로트를 다양한 방향으로 말아 루스한 느낌을 살렸죠. “

Step 3 세심한 스타일링은 필수다
하루 종일 러블리하게 연출하기 위해선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간다. 손가락으로 시계 방향과 반시계 방향으로 번갈아 가며 컬을 만들며 드라이하는데, 이때 찬바람을 이용해야 컬이 풍성해진다. 드라이를 마친 후 컬을 강조하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31~35mm 정도의 굵은 아이론을 이용해 부분적으로 굵게 말아줄 것. 앞머리를 곱슬곱슬하게 연출하기 위해선 매직기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일정한 방향이 아닌, 섹션 별로 다양한 방향으로 컬을 만들어야 발랄하고 귀여운 앞머리가 완성된다.

홍설 담당 헤어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추천하는 스타일링 아이템

About the Author:

화장대로 온 라인프렌즈

화장대로 온 라인프렌즈

화장대로 온 라인프렌즈

화장대로 온 라인프렌즈

심쿵주의보 발령! 안사고는 못 배길 미샤x라인프렌즈 컬래버레이션.

바야흐로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춘추전국시대다. 패션과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막론하고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아이템들은 잇따라 품절 사태. 사람들은 귀여운 피겨를 득템하기 위해서라면 패스트푸드점 앞에 기꺼이 줄을 선다. 그 중에서도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프렌즈. 브라운, 샐리, 코니, 제임스를 비롯한 라인프렌즈의 인기는 이미 서울 곳곳의 라인프렌즈 스토어에서 증명됐다(에디터의 책상 위에도 라인프렌즈 아이템이 수두룩).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이모티콘인 라인프렌즈는 라인(LINE)을 사용하는 사람, 라인을 전혀 모르는 사람까지 ‘심쿵’하게 만들 만큼 익살스럽고 사랑스럽다. ‘지름신’을 강림하게 했던 라인프렌즈가 이번엔 뷰티 브랜드 미샤와 만났다. 파운데이션 쿠션, 립 틴트, 마스카라, 핑크와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 팔레트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만 구성해 더욱 매력적이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