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의 생기 넘치는 소녀, 써니

크리에이터 활동 시작 계기는? 2009년에 뷰티 유튜버 미셸 판의 영상을 처음으로 봤는데, 그때부터 뷰티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다. 시간이 지나고 한창 예뻐지고 싶은 나이인 18세가 되던 해에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한번 찍어서 올려본 게 시작이었다.

가장 인기 있었던 콘텐츠는? EXID 하니 메이크업과 걸스데이 혜리 메이크업.

당신 채널의 인기 비결은 무엇인가? 연예인 따라잡기 메이크업을 많이 하다 보니, 그 연예인의 팬이나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 나의 채널에 많이 놀러 오는 듯하다.

좋아하는 메이크업 제품 베스트 3를 꼽는다면? 랑콤의 뗑 미라클 파운데이션, 로레알파리의 미스 망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스틸라의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아이라이너 블랙.

콘텐츠 제작 면에서 가장 힘든 때는? 학교 다녀와서 밤에 편집을 하는 편인데, 새벽까지 일하다 보니까 시간이 금방 지나가서 창밖을 내다보면 어느새 다시 아침이다. 잠은 쏟아지지만 학교에 가야 할 시간은 너무 빨리 온다.

앞으로의 활동 계획은? 앞으로도 유튜브 콘텐츠를 꾸준히 늘릴 예정이다. 더 자주. 그리고 시간이 된다면 한국에도 꼭 다시 가보고 싶다.

 

 

 

뷰티 꿀팁을 알려주는 동네 언니, 레나

크리에이터 활동 시작 계기는? SNS 활동을 열심히 했는데 팔로어들이 내 화장법을 많이 궁금해해서 뷰티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다. 블로그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면서 유튜브 크리에이터까지 된 것이다.

가장 인기 있었던 콘텐츠는? 눈 성형 메이크업 튜토리얼.

당신 채널의 인기 비결은 무엇인가? 솔직한 말투, 메이크업의 비포와 애프터 차이가 크다는 점. 그리고 뷰티 아트를 전공하는 재학생이 알려주는 메이크업이라는 점.

좋아하는 메이크업 제품 베스트 3를 꼽는다면? 맥의 립스틱 #플랫 아웃 패뷸러스, 에뛰드하우스의 닥터마스카라 픽서, 메이크업 포에버의 HD 파우더.

콘텐츠 제작 면에서 가장 힘든 때는? 생각했던 만큼 메이크업 룩이 완성되지 않을 때나 카메라가 메이크업의 색감을 잘 잡아내지 못할 때 속상하다.

앞으로의 활동 계획은? 메이크업, 헤어 등 뷰티뿐만 아니라 일상 속 여러 재미있는 순간도 영상에 담아 재미있는 콘텐츠를 많이 보여주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