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겨울 피부

촉촉한 겨울 피부

한겨울 혹한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의 쉐어버터 매직.

1612mcgbbemr18G-01

네이처리퍼블릭의 자랑, 쉐어버터 스팀크림에는 신성한 나무로 여겨 땅에 떨어진 열매만 거두어 사용한다는 쉐어버터가 가득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랜 기다림 끝에 얻은 자연의 이 아름다운 선물로 연말이 더욱 풍성하도록 100ml 대용량에 다채로운 색감의 독특한 패키지를 더한 그린 홀리데이 쉐어버터 스팀크림 모이스트를 선보인다. 쉐어버터를100℃ 스팀공법으로 안정화시켜 더욱 부드러운 텍스처가 48시간 동안 피부의 수분을 지켜준다. 이번 에디션은 지적장애인 디자이너를 양성하는 사회적 브랜드 키뮤(KIMU)와 협업해 수익금의 일부를 지적장애인의 미술 교육에 사용해 더욱 뜻깊다.

| 네이처리퍼블릭 그린 홀리데이 쉐어버터 스팀크림 모이스트. 100ml, 3만1천원.
사회적 브랜드 KIMU와 함께 지적장애인의 미술 교육을 지원하는 뜻깊은 스페셜 에디션. 루돌프와 트리, 오너먼트가 그려진 귀여운 케이스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한다.

 

nz

#HOLIDAY GIFTS #NATURE REPUBLIC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3종. 각각 100ml, 3만1천원. 일러스트레이터 박요셉이 아프리카의 신비로운 풍경과 그곳 여인들의 소박한 일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용기에 담았다.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이국적인 색감이 쉐어버터 스팀크림 3종에 완벽하게 어울린다. 35년의 기다림과 정성으로 얻은 귀한 성분, 쉐어버터가 한겨울의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대기에도 흔들림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1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프레시(지복합성용).
2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울트라(극건성용).
3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모이스트(중건성용).

About the Author:

하루에 하나씩, 시크릿 크리스마스 캘린더

하루에 하나씩, 시크릿 크리스마스 캘린더

뚜껑을 여는 순간 감탄할 수밖에 없는 록시땅의 스페셜 홀리데이 기프트.

loc

매년 흥미로운 라인업으로 놀랍고 누구에게나 기쁨이 될 기프트 박스를 선보이는 록시땅.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키 아이템은 록시땅 크리스마스 캘린더 2016이다. 12월 내내 하루에 하나씩, 캘린더 뒷면에 숨어 있는 24개의 미니어처를 꺼내며 매일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는 시크릿 세트. 보기만 해도 연말의 행복과 풍성함이 느껴지는 삽화 속의 록시땅 스토어는 선물을 준비하는 손님들로 가득해, 침대 옆 사이드 테이블에 펼쳐놓는 것만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다. 이 밖에 감각적이고 우아한 향을 만끽할 수 있는 아를레지엔느 프래그런스 세트, 일류 호텔의 어메니티처럼 고급스러운 웰컴 핸드 클렌저&로션 세트 등 록시땅의 기프트 박스로 한 해를 풍성하게 마무리해보자.

1 록시땅 웰컴 핸드 클렌저 & 로션 세트. 5만9천원. 웰컴 핸드 클렌징 젤 300ml와 웰컴 핸드 로션 300ml, 세라믹 트레이가 마치 일류 호텔에 비치된 어메니티처럼 욕실을 우아하게 만든다.
2 록시땅 시어 골드 에디션 핸드크림. 150ml, 3만7천원. 여성의 황금이라 불리는 시어버터를 상징하는 골드 컬러에 화려한 아프리카 전통 문양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3 록시땅 옴므 코롱 쎄드라 기프트 박스. 3만원. 아쿠아틱 우디 시트러스 향으로 아를 항해사의 자유로움을 표현한 옴므 코롱 쎄드라 핸드크림 30ml, 옴므 코롱 쎄드라 샤워 젤 75ml, 옴므 코롱 쎄드라 솝 50g으로 구성해 내 남자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4 록시땅 아를레지엔느 프래그런스 세트. 12만원. 3가지 프로방스산 플라워가 조화롭게 블렌딩돼 춤추는 아를의 여인을 연상시키는 아를레지엔느 오 드 뚜왈렛 75ml, 아를레지엔느 바디로션 250ml, 아를레지엔느 샤워 젤 75ml, 아를레지엔느 핸드크림 10ml와 홀리데이 키링으로 구성된다.
5 록시땅 크리스마스 캘린더 2016. 6만8천원. 시어버터 핸드크림, 이모르뗄 에센셜 워터, 체리 블라썸 샤워 젤 등 록시땅의 베스트 제품 24종이 미니어처로 숨어 있는 시크릿 세트. 록시땅 마니아라면 놓칠 수 없는 선물이다.
6 록시땅 아를레지엔느 뷰티 박스. 3만9천원. 사프란 꽃, 로즈, 바이올렛의 감각적인 향을 담은 아를레지엔느 핸드크림 30ml, 아를레지엔느 립밤 12ml, 아를레지엔느 오 드 뚜왈렛 7.5ml를 담았다.

About the Author:

피부의 골든 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