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를 부르는 립 밤

키스를 부르는 립 밤

한겨울에도 촉촉한 입술로 달콤한 키스를 꿈꾸게 하는 버츠비의 립 밤 컬렉션.

버츠비 크리스마스

연인과 특별한 데이트를 앞두고 한껏 들떠 있다면, 버츠비의 홀리데이 세트나 립밤 컬렉션으로 달콤한 키스를 예약하자. 상쾌한 페퍼민트 향의 비즈왁스 립 밤과 꿀, 비즈왁스 성분이 듬뿍 든 허니 립 밤으로 구성된 클래식 립 밤 듀오 세트는 연인과 하나씩 나누어 쓰기 좋은 스페셜 패키지. 그에게 건조한 손끝을 들키고 싶지 않다면 포머그래넛 립 밤과 레몬버터 큐티클 크림 미니가 함께 든 너리싱 립&네일 세트로 큐티클을 부드럽게 잠재울 것.

| 버츠비 너리싱 립&네일 세트. 포머그래넛 립 밤 4.25g+레몬버터 큐티클 크림 미니 8.5g, 9천9백원.
입술과 손끝에 감도는 상큼한 석류와 레몬 향이 매력적이다.
| 버츠비 클래식 립 밤 듀오 세트. 4.25g×2, 7천9백원.
버츠비의 클래식 제품인 비즈왁스와 허니 립 밤이 입술을 촉촉하게 만든다.

 

버츠비 립밤

#HOLIDAY GIFTS #BURT’S BEES

버츠비 립 밤. 각각 4.25g, 6천원. 찬 바람에 가장 먼저 갈라지는 입술에 든든한 보호막이 되어주는 겨울철 필수 제품, 버츠비의 립 밤 라인업. 스트로베리, 바닐라, 체리 등 다양한 향을 고르는 즐거움도 쏠쏠하다.

1 비즈왁스 립 밤.
2 망고 립 밤.
3 코코넛 앤 페어 립 밤.
4 허니 립 밤.
5 포머그래넛 립 밤.
6 바닐라 빈 립 밤.
7 와일드 체리 립 밤.
8 BEST 핑크 그레이프후르츠 립 밤.
9 NEW 스트로베리 립 밤.

About the Author:

연관 검색어
, ,
손에 손잡고

손에 손잡고

맞잡은 손의 온기를 지구에 되돌려주는 꼬달리의 2016 스페셜 에디션.

1612mcgbbemr18B-01

#HOLIDAY GIFTS #CAUDALIE

“저는 늘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혜택을 조금이라도 지구에 돌려주려고 노력합니다.” 꼬달리 창립자 마틸드 토마스의 기업 윤리는 2016 홀리데이 세트에도 이어진다. 2012년 3월부터 ‘1% for the Planet’ 협회의 일원으로 브랜드 매출의 1%를 환경을 보호하는 비영리단체에 기부함으로써 지금까지 전 세계 5개국에 1백만 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었다고 한다. 2016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홀리데이 핸드크림 트리오는 보드랍게 가꾼 손을 맞잡고, 그 사이에 피어난 온기를 지구에 환원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꼬달리의 2016 스페셜 에디션을 만난다는 것은 아름다운 이들과 함께 꼬달리의 지구를 위한 행보에 동참할 특별한 기회다.

|꼬달리 2016 홀리데이 핸드크림 트리오. 30ml×3, 2만7천원.

소비뇽, 까베르네, 메를로 등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자란 포도의 놀라운 성분과 매력적이고 감각적인 향을 지닌 핸드크림 3종 세트. 부드러운 텍스처로 손과 손톱에 즉시 스며들어 메마르기 쉬운 겨울철 손을 보드랍게 지켜준다.

About the Author:

연관 검색어
, ,
매혹적인 여인을 위한 홀리데이 에디션

매혹적인 여인을 위한 홀리데이 에디션

화려한 액세서리, 단발, 재즈, 신여성의 시대인 1920년대. 이 매력적인 시절이 끌레드뽀 보떼의 2016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더욱 화려하게 부활한다.

1612mcgbbemr19B-02

#PARTY MOMENTS #CLE DE PEAU BEAUTÉ

제1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그간 억눌렸던 에너지는 화산처럼 폭발해 1920년대 전 세계를 뜨겁게 휘감았다. 특히 여성들의 변신은 놀라웠다. 머리를 짧게 자른 여성들은 코르셋을 벗어던지고, 진주 목걸이와 뱅글로 화려하게 치장한 채 신나는 재즈 음악이 흐르는 사교계를 활보했다.

광란의 1920년대, ‘레 자네 폴(Les Annees Folles)’이라 명명된 이 매혹적인 시절이 끌레드뽀 보떼와 컨템퍼러리 아티스트 애슐리 롱쇼어(Ashley Longshore)의 콜라보레이션으로 2016년 다시 돌아온다. 앤디 워홀과 비교될 만큼 팝 아티스트로 명성을 쌓고 있는 애슐리 롱쇼어가 끌레드뽀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