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 받은 헤어를 위한 처방

손상 받은 헤어를 위한 처방

우리 몸에서 여름철 자외선에 정면으로 맞서는 부위 중 하나가 두피와 머리카락이다. 그러니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하려면 모자와 양산이 필수. 컬처앤네이처 청담점의 헤어 디자이너 라영 실장은 얼굴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듯이 외출 전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열 보호 크림을 모발에 도포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아무리 예방해도 두피와 모발이 선번을 입을 수 있다. 이럴 때는 영양을 공급하는 트리트먼트에 헤어 오일을 3~5방울 떨어뜨려 손상된 모발에 골고루 바르고 잠시 두었다가 헹구면 모발 회복에 도움이 된다.” 마지막에는 10~20℃의 차가운 물로 헹구고 반드시 찬 바람으로 말려 모공을 조이고 두피에 탄력을 더하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열감을 떨어뜨리는 쿨링 미스트나 에센스를 발라 자극받은 두피와 모발을 진정시키자.

📌 추천 뷰티 제품

1 브리티시엠 오가닉스 아나토 헤어 오일. 140ml, 5만8천원. 2 오이보스 안티댄드러프 샴푸. 150ml, 2만7천원. 3 츠바키 오일 엑스트라 쿨 샴푸. 450ml, 가격 미정. 4 아모스 칼라포스 CC 미스트. 140ml, 1만원대. 5 라우쉬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 200ml, 3만6천원. 6 리빙프루프 풀 드라이 볼륨 블라스트. 238ml, 4만2천원.
1 브리티시엠 오가닉스 아나토 헤어 오일. 140ml, 5만8천원.
2 오이보스 안티댄드러프 샴푸. 150ml, 2만7천원.
3 츠바키 오일 엑스트라 쿨 샴푸. 450ml, 가격 미정.
4 아모스 칼라포스 CC 미스트. 140ml, 1만원대.
5 라우쉬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 200ml, 3만6천원.
6 리빙프루프 풀 드라이 볼륨 블라스트. 238ml, 4만2천원.

About the Author:

우린 제법 잘어울려요

우린 제법 잘어울려요

예쁘고 맛있는건 언제나 옳다. 립 제품과 디저트의 다채로운 조화.

ASY-1

 

리틀앤머치 화이트 초코돔 & 에뛰드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

ASY-3
리틀앤머치 화이트초코돔 9천원. & 에뛰드 하우스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 #샤크레드, 수박레드, 4.5g, 5천원.

매끈한 화이트초코 무스 표면 위에 올려진 라즈베리와 장미 꽃 잎이 마음을 한 번 빼앗고, 입 안에 넣으면 느껴지는 상큼한 패션 후르츠 맛이 마음을 두 번 빼앗는 디저트 화이트 초코돔. 아이스크림 같은 비주얼과 시원하고 촉촉하게 녹아드는 달콤한 향의 틴트와 제법 어울린다.

  • 리틀앤머치 서울 강남구 학동로56길 49 성림빌딩 1층

 

디센트 레드벨벳 케이크 & 루즈 홀릭 위고 빅토르 컬렉션

 

ASY-6
디센트 레드벨벳 치즈 케이크 7천50백원. | 헤라 위고 빅토르 라이크 잇 컬렉션 루즈 홀릭. #270 오렌지 푸딩, 133 체리롤리팝, 3g, 3만5천원대.

부드럽게 녹으며 발리는 텍스쳐와 아기자기한 패키지의 루즈 홀릭 위고 빅토르 컬렉션. 디저트 브랜드와 콜라보를 통해 출시된 제품답게 입안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드는 레드벨벳 케이크와 찰떡궁합 비주얼을 자랑한다.

  • 디센트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15 나현빌딩

우나스 물랑 루즈 & 쓰리씨이 러브 쓰리씨이 글로시 립 스틱

 

ASY-5
우나스 물랑 루즈 8천 5백원. | 쓰리씨이 러브 쓰리씨이 글로시 립 스틱. #스몰 스텝, 럭키유, 3.5g, 2만원.

타르트 파이 위에 올려진 초코, 라즈베리 맛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익 무스는 탱글탱글하고 촉촉한 글로시 입술을 연출하는 쓰리씨이 글로시 립스틱과 잘 어울리는 영혼의 단짝이다. 장난감 같은 깜찍한 립스틱 케이스는 식욕을 더욱 높인다.

  • 우나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18 SB TOWER 상가동 2층

 

 

오뗄두스 피스타치오 에끌레어 &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마그넷

 

ASY-7

피스타치오 향이 물씬 나는 크림이 든 에끌레어. 크림이 입술에 잔뜩 묻어 닦아내도 선명하게 지속되는 립을 연출하고 싶다면 자석처럼 피그먼트가 입술에 달라붙어 생생한 컬러가 오래 유지되는 립 마그넷이 딱이다.

  • 오뗄두스 서울 강남구 논현로161길 59

 

 

마얘 마카롱 & 랑콤 마뜨 쉐이커

 

ASY-4
마얘 마카롱 2천7백원. | 랑콤 마뜨 쉐이커 #379, 6.2ml, 3만7천원.

처음에 바를 땐 촉촉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입술에 밀착되며 매트해져 오래 지속되는 마뜨 쉐이커. 프랑스 정통 마카롱의 비비드한 컬러와 진한 크림 맛을 입술 위에 그대로 얹은 듯 생생한 컬러다. 마카롱을 한입 베어 물어도 묻어 나오지 않으니 안심하고 즐겨도 좋다.

  • 마얘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22길 14

 

 

라부아뜨 블루벨벳 케이크 & 클라란스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

 

ASY-2
라부아뜨 블루벨벳 케이크 7천7백원. | 클라란스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 #06 민트, 7ml, 2만8천원.

겹겹이 쌓인 크림치즈와 케익 위에 얹어진 생 블루베리가 포인트인 블루벨벳 케이크. 블루벨벳 빵 위에 올려진 부드러운 생크림과 퓨레처럼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매끄러운 입술로 가꾸는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로 촉촉함을 더해보자.

  • 라부아뜨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35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