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에디터가 추천하는 가을 세럼&크림

뷰티 에디터가 추천하는 가을 세럼&크림

섬세한 텍스처에 한 번, 우아한 향기에 또 한 번 감탄하게 하는 프레스티지 라인 제품들.

가을 세럼 크림 프레스티지라인

 

1 겔랑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 50ml, 28만4천원. 펌핑하는 순간 AHA 성분을 함유한 광채 세럼과 익스클루시브 블랙비 로얄젤리 유효 성분을 담은 탄력 세럼이 하나로 합쳐져 피부를 부드럽고 탄탄하게 만든다.

2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럭스 크림 프리미어. 50ml, 61 만 7 천원. 피부 장벽과 피부 밀도, 피부톤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인 캐비아 성분을 더욱 개선한 제품. 기존 스킨 캐비아 라인의 시그니처 향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향과 실크처럼 피부를 섬세하게 감싸는 텍스처가 매력적이다.

3 랑콤 압솔뤼 소프트 크림. 60ml, 39만원대. 1백50장의 장미 꽃잎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이 들어 있는 쫀득한 크림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주름을 완화한다.

4 디올 프레스티지 르 마이크로-세럼 드 로즈 이으. 15ml, 23만 5 천원대. 눈가에 세럼을 바르고 애플리케이터로 마사지하면 로즈 드 그랑빌의 22가지 미세 영양 성분이 다크서클을 완화하고 생기를 불어넣는다.

5 끌레드뽀 보떼 2018 AW 라크렘므 리미티드 에디션. 30ml, 68만원대. 이탈리아 일러스트레이터 다리아 페트릴리가 그린 나비 일러스트를 담은 장밋빛 케이스 안에 얼굴 윤곽을 날렵하고 탄탄하게 유지하는 라크렘므가 들어 있다.

About the Author:

도도한 효민의 립 메이크업 TIP

도도한 효민의 립 메이크업 TIP

입술을 보드라운 레드 컬러로 물들인 효민의 당당한 순간.

효민 랑콤 립스틱 립메이크업
레드 재킷 자라, 브라렛 앤아더스토리즈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브러시에 묻혀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펴 바르고, 스펀지로 두드려 밀착시킨다. 브로우 디파인 펜슬 #11의 스크루 브러시로 눈썹 결을 한 올 한 올 살린다. 그랑디오즈 라이너 #매트 블랙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얇게 그리고, 그랑디오즈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풍성하게 만들어 크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한다. 입술에는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505 레드본드를 입술 안쪽부터 꽉 채워 바르고 바깥쪽을 면봉으로 스머징해 그러데이션 립을 완성한다. 제품은 모두 랑콤

 

효민 랑콤 립스틱 립메이크업
터틀넥 톱 그레이 양

뗑 이돌 롱라스팅 컨실러로 눈에 보이는 잡티를 감추고,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을 덧발라 매끈한 피부로 표현한다. 그랑디오즈 라이너 #매트 블랙으로 아이라인을 얇게 그린 후, 그랑디오즈 마스카라를 위아래 속눈썹에 여러 번 덧발라 눈매를 또렷하게 만든다. 입술은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505 레드본드로 입술 산을 둥글리듯 그려 볼륨감있는 입술을 완성한다. 제품은 모두 랑콤

 

효민 랑콤 립스틱 립메이크업
블랙 점프 수트 잉크, 이어링 엠주, 블랙 재킷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브로우 디파인 펜슬 #11의 스크루 브러시로 눈썹 결을 살린 후, 그랑디오즈 마스카라를 눈썹 꼬리에 덧 발라 눈썹을 또렷하게 연출한다. 그랑디오즈 라이너 #매트 블랙으로 점을 찍 듯 아이라인을 그리고, 그랑디오즈 마스카라를 속눈썹에 꼼꼼하게 바른다. 입술은 립 라이너 #132 레드 클릭으로 윤곽을 그린 후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505 레드본드를 꽉 채워 발라 도톰한 느낌을 살린다. 제품은 모두 랑콤

 

효민 랑콤 립스틱 립메이크업
이어링 페르테, 니트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그랑디오즈 라이너 #매트 블랙으로 눈꼬리를 길게 빼 그려 선명한 눈매를 연출하고, 블러쉬 쉽띨 #022 로즈발레리나를 광대뼈 뒤쪽으로 옅게 펴 발라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살린다. 입술은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505 레드본드로 입술 산을 살리면서 입술에 꽉 채워 그린다. 제품은 모두 랑콤

About the Author:

연관 검색어
, ,
뷰티 에디터가 추천하는 가을 베이스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