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꿀’ 뷰티템

진짜 ‘꿀’ 뷰티템

진짜 ‘꿀’ 뷰티템

진짜 ‘꿀’ 뷰티템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꿀잠을 자고 난 듯 촉촉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 줄 제품들.

꿀 뷰티템 뷰티아니 이니스프리 달팡 데코르테 에뛰드하우스

 

1 뷰디아니 꿀 마스크. 1매, 1천9백원. 벌집에서 추출한 천연 보습 성분인 프로폴리스 성분과 꿀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한다.

2 이니스프리 진저허니 슬리핑 마스크. 4ml×15개, 1만6천원. 유채꿀 추출물과 유채씨 오일, 생강 추출물과 메도우폼 씨 오일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만든다. 한 포씩 개별 포장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다.

3 달팡 아로마틱 클렌징 밤 위드 로즈우드. 40ml, 6만원. 마눌라 오일과 세이지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꿀처럼 쫀득한 제형의 밤이 물과 만나면 부드러운 에멀션 상태로 변해 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말끔히 제거해준다.

4 데코르테 허니듀. 177ml, 3만9천원. 마누카 꿀과 식물성 오일의 완벽한 비율로 조합해 짙은 화장까지 깨끗하게 지워주며 세안 후에 피부결이 오일을 바른 것처럼 매끄럽다.

5 에뛰드하우스 허니세라 프라이밍 아이세럼. 20ml, 1만8천원. 꿀과 로열젤리,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젤이 오일 밤처럼 눈가 피부에 영양을 꽉 채워 부드럽고 탄력 있게 만든다.

About the Author:

뷰티 에디터가 추천하는 가을 클렌저

뷰티 에디터가 추천하는 가을 클렌저

뷰티 에디터가 추천하는 가을 클렌저

뷰티 에디터가 추천하는 가을 클렌저

과도한 각질과 건조함에 시달리는 환절기 피부에 안성맞춤 클렌저.

클렌저 이지듀 클라뷰 라네즈 닥터지 솝퓨리 프레쉬

 

1 이지듀 스타터 브라이트닝 필링 젤. 120ml, 2만2천원. 가문비나무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미세 스크럽 입자가 불필요한 각질과 피지를 없애고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수소수와 DW-EGF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만든다.

2 클라뷰 퓨어펄세이션 pH 밸런싱 퀵 클렌징 패드. 100매, 2만9천원. 해양 추출물과 허브 성분을 함유한 pH 5.5의 약산성 클렌저. 패드 양면의 질감이 달라 엠보 면으로 메이크업을 지운 다음 부드러운 면으로 피부결을 정돈할 수 있다.

3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젤 폼. 200ml, 2만2천원. pH 농도를 약산성으로 맞추고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담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조밀한 유산균 버블이 피부 틈새 각질까지 말끔히 씻어낸다.

4 라네즈 3 in 1 클렌징 티백 그린티. 2g, 1천원.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오설록 녹차 잎에 클렌징 파우더를 배합한 티백 형태의 세안제. 티백을 따뜻한 물에 적셔 거품을 내어 티백 면으로 문질러 세안한 후 녹차 잎만 남은 티백을 다시 물에 담가 보습 팩으로 활용하면 된다.

5 솝퓨리 네버드라이 페이셜바. 80g, 1만5천원대. 약산성 클렌저로, 보습 성분과 영양 성분이 풍부한 아마존 쿠푸아수 버터와 아보카도 오일, 살구씨 오일이 들어 있어 세안 후에 얼굴이 땅기지 않는다.

6 프레쉬 큐컴버베이 오벌 솝. 250g, 2만2천원대. 그린 계열의 상쾌한 향과 은은한 꽃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 비누 입자가 곱고 견고하며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조밀한 거품이 생기고 비누가 쉽게 무르지 않아 오래 쓸 수 있다.

About the Author:

연관 검색어
,
남자는 눈썹이 생명! 아이브로 6

남자는 눈썹이 생명! 아이브로 6

남자는 눈썹이 생명! 아이브로 6

남자는 눈썹이 생명! 아이브로 6

그루밍족을 넘어 ‘화섹남’이 새로운 뷰티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남자 메이크업 아이브로 아이브로우 남자눈썹 눈썹관리 그루밍족 화섹남

 

스크루 브러시나 아이브로 콤브를 이용해 눈썹 결을 따라 쓸어 정리한 다음, 브로 펜슬로 빈 곳을 채운다는 느낌으로 한 올 한올 그린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단연 힘 조절이다. 자칫 너무 진하게 그리면 되레 눈썹이 뭉쳐 모양이 망가지기 쉽고 자칫 우스꽝스러운 인상을 줄 수 있으니 힘을 최대한 빼고 그려야 한다. 눈썹 앞머리보다는 눈썹 산에서부터 눈썹 꼬리 쪽으로 컬러를 채우는 것이 좋다. 펜슬 타입으로 그리기가 어렵다면 쿠션 타입을 주목하자. 쿠션 타입 애플리케이터를 손등에 한두 번 두드려 양을 조절한 후, 눈썹이 듬성듬성한 부분에 가볍게 톡톡 두드리듯 바르면 된다. 쿠션 타입 제품은 모발이 듬성듬성한 난 곳을 빠르게 메우는 데도 효과적이다.

 

1 톰 포드 뷰티 포 맨 브로우 젤콤브. 2.2g, 6만3천원. 2 에이프릴스킨 헤어팩트 #01 쇼콜라 헤어. 10g, 1만6천원. 3 DTRT 숯 유. 0.7g, 1만9천원. 4 스킨푸드 이지 그루밍 키트 얼그레이 아이브로우. 0.6g, 2만4천원(키트 4종 포함). 5 샤넬 보이 드 샤넬 르 스틸로 쑤르씰 #206 딥 브라운. 0.27g, 5만9천원. 6 젠틀코드 원 샷 섀도우. 0.8g, 9천원.

About the Author:

abcdef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