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스테이지에서 발견한 뷰티 컬러 ①

백스테이지에서 발견한 뷰티 컬러 ①

백스테이지를 봄기운으로 가득 채운 스프링 컬러들.

샤넬 봄메이크업 메이크업트렌드
CHANEL

THINK PINK

프렌치 스타일로 스프링 핑크 립을 즐겨보자. 피부는 세미 매트로 연출하고, 눈과 볼은 컬러를 최소한만 사용할 것. 심플함을 미덕으로 삼는 파리지엔 스타일엔 블랙 마스카라 정도만 허용되는데, 아랫눈썹까지 한 올 한 올 바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2019메이크업 봄메이크업 메이크업트렌드 핑크립
1 어딕션 스톨른 키스. #006, 5.5ml, 3만3천원. 2 랑콤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382, 3.4g, 4만2천원. 3 에스쁘아 립 업 펜슬. #싱글 져니, 0.5g, 1만5천원.

SPRING RED

레드를 가장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역시 립스틱이다. 그러데이션이나 스머지 테크닉은 잠시 잊고 입술 가득 빨갛게 채워 바르길. 평소와 다른 분위기가 연출되며 시크한 매력까지 발산할 수 있다.

레드립 립 봄메이크업 2019메이크업트렌드
1 바비 브라운 크러쉬드 리퀴드 립. #체리 크러쉬, 6ml, 3만4천원대. 2 입생로랑 볼륍떼 플럼프-인-컬러. #6 루나틱 레드, 3.2g, 4만5천원대.

CORAL MOMENT

팬톤의 적극적인 지지로 이번 시즌 컬러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코럴. 핑크와 오렌지가 묘하게 섞여, 쿨 톤이나 웜 톤 피부에 모두 무난하게 어울리는게 코럴의 장점이다. 눈과 볼, 눈과 입술, 볼과 입술의 조합으로 톤온톤으로 매치하면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코랄메이크업 봄메이크업 2019메이크업트렌드
1 디올 디올스킨 누드 루미나이저 라이징 스타 컬렉션. #009, 6g, 7만5천원대. 2 앤아더스토리즈 블러셔. #오간자 코렐, 5.5g, 1만5천원. 3 웨이크메이크 휘핑 톡 틴트. #스트로베리 휩, 7g, 1만2천원.

 

About the Author:

허니문을 위한 데이&나이트 향수

허니문을 위한 데이&나이트 향수

향기는 익숙한 그날의 장소를, 당신을, 그의 눈빛을 섬세하고 정교하게 기억 저편에서 소환하는 힘을 지녔다. 꿈 같은 허니문에 둘만의 향기를 더할 감각어, 데이 & 나이트 향수를 소개한다.

at DAYTIME

추억은 사진으로만 남기는 것이 아니다. 오감 중 가장 강렬하게 뇌리에 남는 후각은 기억을 재생하는 또 다른 매개가 된다. 물소리와 새소리, 바람 소리만이 존재하는 인적 없는 바닷가에 단둘이 누워 있거나 소담한 상점과 레스토랑이 옹기종기 모인 작은 마을로 데이트를 떠난 행복한 한때의 기억. 어디로 향하든, 무엇을 보고 즐기든 허니문의 낮엔 밝고 사랑스러우면서도 로맨틱 무드를 잃지 않는 향기가 제격이다. 꽃을 중심으로 잘 익은 열대 과일의 과육, 시트러스 과즙이 어우러져 긍정적인 에너지와 활력을 불어넣는 향기를 추천한다.

향수 향수추천 남자향수 여자향수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세르주 루텐 로. 50ml, 14만원대. 바닷물처럼 투명하고 청량한 아쿠아틱 향취. 더운 휴양지의 낮에 상쾌한 기운을 불어넣는다. 구찌 블룸 오 드 퍼퓸. 50ml, 13만2천원. 온갖 꽃이 만발한 생명력 넘치는 정원의 향기를 담은 향수. 당신을 상상 속의 완벽한 정원으로 안내한다. 조 말론 런던 레드 로즈. 30ml, 9만3천원. 7가지 장미 향기를 켜켜이 레이어링해 이국적인 장미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로맨틱 향기. 불가리 옴니아 핑크 사파이어. 25ml, 7만2천원. 자연 속 이국적인 꽃과 시트러스, 머스크 노트를 조합한 활기차고 사랑스러운 향의 향수. 엘리 사브 걸 오브 나우 포에버. 30ml, 6만9천원. 젊음과 사랑, 우정에 대한 찬사를 담은 밝고 경쾌한 향기. 바람결에 흩날리는 꽃잎처럼 하늘하늘하고 살랑거리는 느낌을 준다. 디올 미스 디올 오 드 뚜왈렛. 50ml, 17만8천원. 사랑을 담은 상징적인 향기. 톡톡 튀는 스파클링 향조에 풍성한 플로럴 노트를 더해 희망의 기운이 가득한 허니문에 제격이다.

 

at NIGHTTIME

모든 감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