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XURY ANTI-AGING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가 럭셔리 안티에이징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특별한 갈라 행사를 마련했다. ‘영원히 빛나는 아름다움’을 주제로 하이 주얼리에서 영감 받은 2019 임페리얼 주얼 컬렉션을 선보인 것. 행사에서는 실제 디자인 작업에 참여한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의 주얼리 스토리 강연과 팝페라 공연이 이어졌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는 정제수 대신 셀 소스TM 성분을 90% 이상 함유해 노화로 인해 탄력이 떨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끌어올리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TOXIC WONDERLAND

비디비치가 브랜드 최초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그 주인공은 세계적인 뷰티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 그녀는 기존 원더랜드에 대한 선입견을 깨고, 강렬한 컬러와 아이템으로 무장한 톡식 컬렉션을 선보였다. 매트, 시머, 글리터 세 가지 제형의 아이섀도와 블러셔, 컨투어링 프레스드 파우더를 담은 팔레트 이스케이프 투 톡식 랜드와 촉촉한 제형이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는 원더 립 드레스, 은은한 광채와 생기를 더하는 블러쉬 일루젼으로 구성된다.

CONGRATULATIONS FOR LUSH!

다채로운 컬러와 코끝을 간지럽히는 향기로 입욕의 즐거움과 휴식을 선사하는 러쉬의 배쓰 밤이 출시 30주년을 맞았다. 30주년을 기념해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더 컴포터, 더 올리브 브랜치, 사랑스러운 딸기 모양의 스트로베리지 앤드 크림 등 무려 54종의 배쓰 밤을 새롭게 선보인다. 배쓰 밤이 물에 닿는 순간 퍼지는 과정이 궁금하다면 인스타그램 해시 태그 #bathart를 검색해보길. 무려 38만7천여 개의 다양한 배쓰 밤 사용 후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에센셜 오일 성분이 함유된 배쓰 밤은 입욕 후 보디를 촉촉하게 감싸 샤워 후 피부가 땅기지 않는 장점이 있다.

 

돌체앤가바나 돌체피오니오드퍼퓸 가바나향수

LOVELY PEONY!

하반기 국내 론칭을 앞둔 돌체 앤 가바나 뷰티가 ‘돌체 피오니 오드 퍼퓸’ 론칭을 맞아 사랑스러운 피오니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보라색과 색색의 꽃들로 물든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생기를 더하는 세 가지 컬러의 블러시 터치 쿠션과 한정으로 선보이는 돌치시모 매트 리퀴드 립 컬러 두 가지가 많은 고객들의 인기를 얻었다. 특히 아시아 여성들을 타깃으로 디자인한 돌체 피오니 오 드 퍼퓸은 작약과 불가리안 로즈, 프리지어가 어우러져 꽃이 만개한 봄에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네츄라비세 스킨케어 스킨케어추천

철벽 방어 스킨케어

미세먼지를 비롯한 도시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네츄라비세가 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오염물질과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다이아몬드 코쿤 컬렉션 신제품을 선보인 것.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세정해 피부를 정화하는 데일리 클렌저, 하이드로겔 제형이 72시간 마르지 않는 수분을 전하는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오염물질이 피부에 흡착되는 것을 방지하는 울트라 리치 크림 세 가지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