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여름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컬러를 최소화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린 뷰티 신.

모자 샤넬, 귀고리 빔바이롤라

ADVANCED VOLUME

“샤넬의 레 베쥬 오 드 뗑 워터 프레쉬 틴트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얇게 펴 발라 자연스러우면서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했어요. 그런 다음 스틱형 하이라이터로 두 뺨의 가장 도드라진 애플존과 이마, 코, 턱에 한 번씩 터치 하며 볼륨감을 더해 한층 입체적인 얼굴을 완성했죠.” 샤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반 고메즈의 설명이다. 입술에는 촉촉한 컬러 립밤을 꽉 채워 발라 생기를 불어넣었다.

목걸이 망고

SUN-KISSED NATURAL SMOKEY

자연스러운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 샤넬의 레 베쥬 내추럴 아이섀도우 컬렉션 레 인디스펜서블의 아홉가지 컬러 중 베이지 컬러와 코코아 컬러를 스펀지로 블렌딩해 눈두덩에 톡톡 두드리듯 바르고 아랫눈썹 라인에도 펴 발라 눈매에 깊이를 더했다. 그런 다음 햇볕에 그을린 듯한 뺨을 표현하기 위해 블러셔를 광대뼈 중심으로 넓게 펴 바르고 시어한 파우더를 얼굴 전체에 덧발라 화사한 피부를 완성했다.

목걸이 빔바이롤라

REAL SKIN

얼굴선의 입체감을 살리기 위해 두 가지 컬러 베이스를 사용했다. 이마와 코로 이어지는 T존 부위에는 밝은 컬러를, 헤어 라인과 광대뼈, 턱선에는 어두운 컬러를 덧발라 입체적인 얼굴형을 완성했다. “베이스를 바를 때는 손으로 펴 바르는 것을 선호해요. 모공을 메우는 데 필요한 만큼만 발리고, 불필요한 부분은 손에 남아 양을 조절하기 편하기 때문이죠.” 이반 고메즈의 조언이다.

SUMMER CAT’S EYE

여름밤에 잘 어울리는 캐츠아이 메이크업을 위해 다크 브라운 컬러 섀도를 눈꺼풀 전체에 그러데이션으로 펴 바르고 짙은 브라운 컬러 아이라이너로 눈 점막을 따라 라인을 그려 눈매를 또렷하게 살린다. 아이라이너와 비슷한 딥 초콜릿 컬러 아이섀도를 아랫눈썹과 눈 밑 애교살 전체에 톡톡 두드리듯 발라 깊이감을 살린 자연스러운 캐츠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About the Author:

생기 뿜뿜 핑크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