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약국으로 오세요

마리약국으로 오세요

마리끌레르의 피부 처방전

지난 10월 30일, 수상하고 흥미로운 약국이 등장했다. 마리끌레르가 엄선한 제품으로 피부 문제를 없앨 처방을 내려주는 ‘마리약국’이 더북컴퍼니 사옥 3층에 오픈한 것. 자외선과 미세먼지, 각종 화학물질에 위협받는 피부를 부드럽게 다독이는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해보는 등 유익한 행사였다. 캡슐 하나로 피부 탄력을 눈에 띄게 끌어올리는 원데이 키트부터 피부결을 촉촉하게 만드는 앰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장은 룰렛 경품 추첨, 각종 케이터링 등 흥미로운 볼거리와 먹을 거리가 가득해 약국을 방문한 이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About the Author:

홀리데이 신제품 #스킨케어

홀리데이 신제품 #스킨케어

한 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12월. 실용적인 아이템부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까지 풍성한 연말을 위한 뷰티 신제품을 만나보자.

뷰티템 스킨케어

1 메이크프렘 시카프로 리바이탈라이징 크림. 60ml, 3만2천원. 보습에 효과적인 락토 코쿠스 유산균을 담아 자극받은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한다. 2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 세럼카인드 남극 세럼. 30ml, 4만3천원. 영하 40℃에서 살아남는 남극의 빙하 속 미생물 안타티신이 늘어진 피부 탄력을 끌어올린다. 해조류 단백질을 함유해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만든다. 3 블랑쉐 화이트 펄 브라이트닝 앰플 로션. 80ml, 5만5천원. 진주 발효 추출물을 81% 함유해 멜라닌 색소 생성을 예방하고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히는 로션. 풍부한 아미노산과 미네랄 성분을 더해 다른 브라이트닝 제품에 비해 훨씬 촉촉하다. 4 겐조키 하이드레이션 클렌징 밀키 오일. 50ml, 5만원대. 물과 섞이면 밀크타입으로 변하며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이 적다. 5 누페이스 미니 로즈 골드. 29만8천원. 미세 전류를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트리니티를 로즈 골드 컬러로 선보인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 좋으며, 꾸준히 사용하면 모공 축소에 효과적이다. 6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크림. 50ml, 10만원. 주름과 탄력을 결정하는 핵심 성분인 베이비 콜라겐을 피부에 채워 어리고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준다. 7 달바 백투데이즈 클린 밤. 30ml, 2만2천원. 프랑스 청정 지역 아우베르게에서 얻은 골드 클레이 성분이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발휘하는 클렌저. 8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시카 배리어 크림. 70ml, 2만9천원. 국내산 녹차수와 병풀 추출물을 담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하는 약산성 크림. 인공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자연 유래 성분의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9 센텔라 24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 50ml, 3만9천원. 겨울에도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 바르고 문지르면 내장된 골드 오렌지 빛 코어 캡슐이 터지며 피부에 즉각적으로 탄력과 광채를 선사한다.

About the Author:

J’ADORE RITU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