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브랜드 신상
민소매 톱 한로
뷰티브랜드 신상
뉴오리진 디어리스트 디어밀크 리치 크림. 55g, 5만8천원.

NEWORIGIN DEEREST

“뷰티의 근원을 다시 쓰는 브랜드, 뉴오리진 디어리스트!”

뉴오리진 디어리스트는 유한양행의 자회사 유한건강생활에서 론칭한 뷰티 브랜드다. 청정한 뉴질랜드의 사슴 농장에서 일하는 소녀의 거친 손이 보드랍게 변한 것을 보고 착안해 피부 속 수분은 그대로 지키고, 단백질과 지방 성분을 동시에 채우는 사슴유의 유단백 보습 성분을 주원료로 한다. 피부 지질층과 유사한 리포텐™콤플렉스가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다져 건강한 피부를 완성한다.

 

뷰티브랜드 신상
논픽션 가이악플라워 바디로션. 300ml, 3만6천원.

NONFICTION

“감각 있는 언니가 만든 갖고 싶은 뷰티 브랜드”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차혜영 대표가 전개하는 논픽션은 향을 매개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론칭 전부터 감각적인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온전히 내게 집중할 수 있는 샤워 시간을 더 향기롭게 만들고 싶다는 생각으로 보디 제품과 퍼퓸을 먼저 선보인다. 세계적인 조향 회사인 피르메니히, 만, 심라이즈의 조향사들과 협업해 매혹적인 네 가지 시그니처 향으로 출시한다.

뷰티브랜드 신상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12 무드 베이지, 4g, 1만8천원.

RAREKIND 

“특별한 나를 위한 레어템, 레어카인드!”

아모레퍼시픽에서 정형화된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본인의 개성을 거침없이 뽐낼 수 있는 인디 브랜드, 레어카인드를 론칭했다. 브랜드 이미지와 상품에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담기 위해 포토그래퍼 마릴린 민터의 강렬한 작품에서 많은 영감을 받았다. 입술 가득 채워 바르거나 블러셔, 아이 프라이머로도 활용할 수 있는 오버스머지 틴트와 뉴트로 감성을 담은 CD 모양의 페이스 팔레트가 주력 제품이다. 뛰어난 발색과 오랜 지속력으로 유튜버들의 ‘겟 레디 위드 미’ 영상에 자주 등장하며 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뷰티브랜드 신상
새터데이스킨 워터폴 글레이셔 워터 크림. 50ml, 4만2천원.

SATURDAY SKIN

“금의환향한 뷰티 브랜드”

얼리 안티에이징 브랜드 새터데이스킨은 2016년 론칭 직후 미국과 캐나다의 세포라를 비롯해 동남아시아, 유럽 등 여러 나라에서 큰 인기를 얻은 후 국내 첫 세포라 매장에 입점하며 처음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피부 줄기세포 활성화 성분인 펩타이드 조합체 ‘CHA-7es Complex™’가 주원료다. 미국 진출을 겨냥해 브랜드 컨셉트와 네이밍, 디자인을 모두 미국 현지에서 진행했으며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특히 돋보인다.

뷰티브랜드 신상
세럼카인드 이끼 세럼. 30ml, 4만원.

SERUMKIND

“세럼카인드와 함께 오늘부터 스킵 케어!”

세럼카인드는 피부를 피로하게 만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피부에 꼭 필요한 한 가지를 집중적으로 채울 수 있는 세럼 5종을 출시한다.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 브랜드이자 비건 뷰티 브랜드로 유전자 변형(GMO) 원료와 파라벤 등 유해 물질을 철저히 배제했다. 영하 40℃의 남극 빙하 속 미생물을 찾아내는가 하면, 항염 작용이 탁월한 아이슬란드 이끼 추출물,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는 블랙 튤립 추출 파우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제주 적양배추 등 최고의 효과를 내는 최상의 원료를 찾기 위해 세계 각지를 뒤졌다고 한다. 그 때문인지 세럼 하나만 발라도 여러 제품을 바른 듯 쫀득한 영양감이 압권이다.

뷰티브랜드 신상
스킨그래머 슈퍼 굿 리페어 크림. 50ml, 3만3천원.

SKIN GRAMMAR 

“기초부터 차근차근 다지는 스킨케어”

스킨그래머는 국내외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 웹사이트 ‘스킨알엑스’를 10년간 운영해온 김 버나드 리 대표가 론칭한 한국형 클린 뷰티 브랜드다. 문법으로 문장의 기초를 다지듯 기본이 되는 보습제로 피부를 건강하게 다스린다는 스킨그래머의 기본 컨셉트는 ‘슈퍼 노멀’이다. 주원료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피부 장벽 콤플렉스 MMC™로 천연 유래 5겹 멀티 세라마이드와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아마존 원주민이 민간요법에 사용하는 안디로바씨 오일 등을 함유했다. 클린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100% 재사용 가능한 포장지를 사용하고 에어캡 대신 종이테이프와 친환경 완충제를 선택했다.

뷰티브랜드 신상
옐로 톱 베이스레인지
뷰티브랜드 신상
스티멍 벨벳립. #레드 1호, 3ml, 3천5백원/ 글리터섀도우. #001, 3ml, 3천5백원.

STIMMUNG

“다다익선, 패스트 뷰티 브랜드”

자라, H&M 등 유행을 빠르게 좇는 패스트 패션처럼 기분에 따라 내가 원하는 컬러로 변신시켜주는 국내 최초 패스트 뷰티 브랜드, 스티멍.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제작해 용기 제작 비용을 현저하게 절감시켜 타 브랜드 립스틱 1개의 가격으로 10개 이상의 컬러를 갖출 수 있는 저렴한 가격과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이 가장 큰 매력이다. 또 취향에 따라 글로시, 벨벳, 매트 피니시 중 고를 수 있고, 납작한 형태로 무게가 가벼워 휴대하기 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