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의 스킨케어①

봄날의 스킨케어①

봄날의 스킨케어①

봄날의 스킨케어①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지만 하루가 멀다 하고 찾아오는 미세먼지와 따가운 봄볕 때문에 피부는 괴롭기만 하다. 올봄, 건강한 피부를 지키기 위해 알아야 할 봄맞이 스킨케어 요령을 전한다.

STEP 1 환절기에도 피부를 건강하게

봄이면 온몸이 나른하고 하루 종일 졸리는 춘곤증이 찾아온다. 피부 역시 계절의 변화를 겪으며 저항력이 떨어져 탄력을 잃고 늘어지기 십상이다. 게다가 미세먼지, 황사가 피부를 공격하며 울긋불긋한 트러블과 여드름을 유발한다. 이럴 때는 피부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고 보습 크림이나 재생 크림을 듬뿍 바르는 것이 좋다. 세안제를 손바닥에 덜어 피부 마찰을 줄일 수 있도록 풍성한 거품 입자를 만든 다음, 코와 양볼 주변으로 롤링하듯 마사지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세정하는 것도 꼭 필요한 과정이다. 그런 다음 피부 자극이 적은 보습제를 충분히 발라주는데, 이때 건조에 취약하고 홍조가 잘 생기는 볼에 더 많이 바르는 것이 좋다. 이외에 히알루론산이나 콜라겐을 함유한 이너 뷰티 제품도 잘 챙겨 먹을 것.

1 아벤느 젠틀 클렌징 무스 폼. 50ml, 1만원.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노폐물과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세정한다. 2 에스테덤 오스모클린 젠틀 딥 포어 클렌저. 75ml, 4만6천원. 천연 세정 성분이 피부 표면의 초미세먼지를 자극없이 제거한다. 3 더 뷰티풀 팩터 캡슐 크림. 2ml×3개, 1만원. 9가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 복합체가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는 크림.

STEP 2 연약한 보디에도 주의를 기울여라

환절기에는 보디 역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얼굴에 비해 피지샘이 적게 분포해 하얀 각질이 우수수 일어나거나 건조해 가려움증이 나타나기 쉽다. 또 피부 탄력이 전체적으로 떨어지면서 엉덩이나 허벅지 뒤쪽에 보기 싫은 셀룰라이트가 생기기도 한다. 그러므로 보습 크림을 충분히 발라 일어난 각질을 잠재우고 피부의 탄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샤워할 때는 따뜻한 물이나 스팀 타월로 각질이 많이 일어난 부분을 충분히 불린 다음 자극이 적은 각질 제거제를 이용해 부드럽게 문질러 묵은 각질을 씻어낸다. 샤워 후에는 습도가 높은 욕실 내에서 물기가 마르기 전에 보습제를 바르는 것이 좋다. 크림 제형의 보디 크림을 듬뿍 바른 다음 상대적으로 피부가 얇은 정강이, 무릎, 팔꿈치 등에는 보습 효과가 뛰어난 오일을 덧발라 피부가 갈라지지 않도록 꼼꼼하게 관리한다.

1 라로슈포제 리피카 윌라방. 200ml, 2만5천원. 피부 보습막을 해치지 않으면서 노폐물만 씻어내는 저자극 오일 클렌저. 2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 500ml, 3만6천원. 특허받은 D.A.F.™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고보습 크림. 3 예화담 비단살결 바디 때 필링. 300ml, 1만6천원. 팥, 녹두, 대두 등 곡물의 영양 성분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보디 전용 각질 제거제.

About the Author:

마스크 트러블 어떻게 잠재우죠?

마스크 트러블 어떻게 잠재우죠?

마스크 트러블 어떻게 잠재우죠?

마스크 트러블 어떻게 잠재우죠?

여기에 딱 맞는 트러블 케어가 있지!

코로나19의 공포 속에서
매일매일 마스크와 함께하는 일상이 계속되고 있다.
습한 마스크 속 공기로
피부 트러블에 시달리고 있다면 집중.

울긋불긋 올라오는 트러블과 뒤집어지는 피부를 해결하고 싶다면
민감성 피부를 위한 순한 스킨케어부터
빠르게 트러블을 잠재워주는 스팟 케어 제품,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성분의 제품들까지
에디터가 엄선한 마스크 속 트러블 피부 케어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에스트라 테라크네365 스팟 트리트먼트. 15ml, 1만8천원.

트러블 집중 케어를 위한 트리트먼트 제품.
각질관리와 피지 조절, 피부 장벽 보호가 가능한 3 in 1 제품이다.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2만4천8백원.

하루종일 끼고있어 습한 마스크 속
올라오는 트러블을 잠재우는 스팟 케어 제품.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성분을 담아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멀티 플루이드. 100ml, 9만5천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플루이드 에센스.
바르고 나면 수분 보호막을 씌운듯
촉촉한 느낌이 오래 지속된다.

 

아벤느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 40ml, 2만2천원.

피부를 보호하고 고민 부위의 회복을 돕는 크림.
진정에 뛰어난 아벤느 온천수 성분을 함유해
손상 개선에 효과적이다.

 

메디힐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24ml, 2천원.

진정효과가 뛰어난 티트리잎 오일과
캐모마일 추출물, 병풀 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 스트레스를 케어하고 성난 피부를 잠재워주는 마스크팩.

 

시카고 시카 SOS 마스크. 25ml, 4천5백원.

지친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 마스크팩.
손상이나 개선에 효과적인
시카고의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을 한 병을 그대로
자극이 적은 거즈 시트에 담았다.

About the Author:

3월의 뷰티 신제품 #스킨케어

3월의 뷰티 신제품 #스킨케어

3월의 뷰티 신제품 #스킨케어

3월의 뷰티 신제품 #스킨케어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을 3월의 뷰티 신제품.

MASHAMA

SKINCARE

 

 

1 오리진스 닥터 와일 메가버섯 포티파잉 에멀전. 100ml, 4만2천원대. 버섯 추출물이 유해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달랜다. 2 프레쉬 슈가 카라멜 하이드레이팅 립밤 리미티드 에디션. 6g, 2만7천원대. 타투이스트 미라 머라이어와 협업해 디자인한 스티커가 들어 있어 케이스를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는 립 밤. 3 비타브리드 C12 듀얼 드롭 세럼. 30ml, 6만8천2백원. 비타민과 펩티브리드 성분을 결합해 피부 톤을 환하게 만드는 세럼. 4 DPC 로얄 캐비어 얼티메이트 하이드레이팅 세럼. 40ml, 4만8천원. 캐비어 추출물이 피부 보습과 탄력을 개선한다. 5 벨레다 포메그래넛 퍼밍 세럼. 30ml, 3만8천원. 석류 추출물이 활성산소로 피부가 늙는 것을 방지한다. 6 파머시 듀 잇 올. 15ml, 4만8천원. 전반적인 눈가 고민을 완화하는 아이크림. 7 이솝 서블라임 리플레니싱 나이트 마스크. 60ml, 15만원. 푸석한 피부결을 부드럽게 개선해주는 나이트 마스크. 8 에스티로더 퍼펙셔니스트 프로 래피드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 50ml, 16만5천원. 멜라닌 색소 침착을 방지하고 다크 스팟을 완화하는 브라이트닝 세럼.

 

 

About the Author:

abcdef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