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 IN CHANEL

GIRL IN CHANEL

아이린이 마리끌레르와 부산국제영화제가 공동으로 개최한 아시아 스타 어워즈에 참석했다. 2019 샤넬 리조트 룩으로 차려입고 레드카펫 행사를 준비 중인 그녀의 방을 찾았다.

샤넬 샤넬드레스 아이린 아시아스타어워즈아이린 아이린드레스
2019 리조트 컬렉션의 모슬린 롱 드레스, 카프스킨 메리제인 슈즈, 진주 드롭 이어링 모두 샤넬(Chanel).
샤넬 샤넬가방 샤넬드레스 샤넬귀걸이
2019 샤넬 리조트 컬렉션의 모슬린 드레스와 가방. 본인 소장품인 샤넬 이어링을 꺼내 스타일링을 준비하는 중.
아이린 아이린드레스 샤넬 샤넬드레스 카디건
롱 드레스와 세트인 카디건을 매치해 보는 아이린.

아이린반지 아이린목걸이 샤넬 샤넬원피스

“코코 크러쉬는 어떤 옷차림에나 잘 어울려요.
특히 목걸이는 여러 개
레이어드하면 존재감이 배가되죠.”
아이린

샤넬 샤넬드레스 아이린 아이린목걸이 아이린반지
화이트·옐로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이어링, 화이트 골드미디엄 링, 옐로 골드 스몰 링, 화이트 골드 스몰 링, 베이지 골드 다이아몬드 링, 옐로·베이지 골드 다이아몬드 네크리스 모두 코코 크러쉬(Coco Crush) 샤넬 화인 주얼리(Chanel Fine Jewelry). 2019 리조트 컬렉션의 크렙데신 소재 미니드레스 샤넬(Chanel).
아이린 아시아스타어워즈 샤넬 샤넬드레스 아이린드레스
모슬린 롱 드레스, 원형 가방, 진주 드롭 이어링 모두 샤넬(Chanel).

About the Author:

잇 백의 진화 ①

잇 백의 진화 ①

언제부턴가 ‘잇 백’이란 단어의 의미가 무색할 만큼 크고 작은 브랜드에서 잇 백이란 수식어를 붙여 신상품을 쏟아내지만, ‘명품 백’을 원하는 수요는 여전히 막강하다. 올해 하반기, 유명 브랜드에서 자신 있게 권하는 라인을 하나씩 꼽았다. 지금 주목해야 할 13가지 백.

DIOR
북 토트

이탈리아의 유서 깊은 공방에서 40시간 가까이 그야말로 한 땀 한 땀 바느질하는 스티치가 무려 1백50만여 땀이나 들어가는 북 토트(Book Tote) 백. 정교한 엠브로이더리 장식부터 기하학적으로 변주한 로고 프린트까지 다채롭게 선보이는 이 캔버스 백은 어느새 디올 하우스를 대표하는 백으로 급부상했다. 대중적인 인기에 힘입어 청담동 하우스 오브 디올에선 10월 26일부터 11월 5일까지 북 토트 백에 자신의 이름이나 원하는 이니셜을 수놓을 수 있는 ‘ABCDior’ 서비스를 실시한다.

LOEWE
게이트

올해 S/S 시즌에 첫선을 보인 이후 로에베의 시그니처 백으로 자리매김한 게이트(Gate) 백. 말안장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이 가방은 전면을 장식한 매듭 장식이 특징이다. F/W 시즌엔 메탈, 파이톤 가죽 등 디테일을 추가한 버전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한 손에 쥘 수 있을 만큼 앙증맞은 크기의 미니 게이트 백도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다.

GUCCI
알리

구찌 하우스가 새로운 잇 백으로 자신 있게 소개하는 가방이 바로 알리(Arli)다. 2019 크루즈 컬렉션이 열린 고대 도시 아를(Arles)을 본떠 이름 붙인 이 가방의 가장 큰 매력은 아이코닉한 더블 GG 로고 하드웨어다. 톱 핸들 백과 숄더백 두 가지 형태로 구성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