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트 미니 공기청정기

BROS & COMPANY 파우트 미니 공기청정기 NOSE1
블루투스 스피커를 연상시키는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초미세먼지부터 오존, 포름알데히드, 다이옥신까지 제거할 수 있는 올인원 다기능 필터가 강력한 무기다. 미세먼지를 흡수하는 아랫면이 3백60도로 뚫려 있어 모든 방향에서 미세먼지를 빠르게 흡착하고, 정화 후 깔끔한 공기를 내보내는 윗면은 38도 자동 회전이 가능해 작지만 알찬 나만의 청정 공간을 만들 수 있다. 7만9천원.

 

LG 엘지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500ml 생수 한 병 무게에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 1회 충전에 최대 8시간까지 작동이 가능해 방이나 사무실뿐만 아니라 자동차에서도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극초미세먼지를 감지 후 모터가 주변 먼지를 강력하게 흡입하고 집진 필터가 초미세먼지를 제거한 후 듀얼 청정 팬이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원리로 작동한다. 전용 앱을 연결하면 배터리 잔량, 필터 교체 주기, 실시간 주변 공기 상태까지 확인할 수 있다. 22만9천원.

 

JAJU 자주 공기청정기

JAJU 깨끗한 숨 공기청정기
A4 용지 절반 크기(직경 약 16cm)지만 눈에 보이는 머리카락 굵기의 먼지부터 꽃가루, 곰팡이, 집먼지진드기 등 PM1.0 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꼼꼼하게 정화해준다. 디자인만큼 사용 방식도 직관적이고 간단하다.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일반 모드, 90분간 강력한 정화 모드로 사용할 수 있는 터보 모드, 저소음 수면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특히 수면 모드는 20.8dB에 불과해 청각에 예민한 사람도 편안하게 잠들 수 있을 정도로 약한 소리를 낸다. 19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