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혜의 사진집

신선혜의 사진집

마리끌레르가 사랑하는 포토그래퍼 신선혜가 아주 특별한 사진집을 출간했다.

마리끌레르가 사랑하는 포토그래퍼 신선혜가 아주 특별한 사진집을 출간했다. <섬웨어(SOMEWHERE)>란 제목에 걸맞게 그녀가 오랫동안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애정 어린 시선으로 포착한 오브제들은 하나같이 감각적인 예술 작품으로 구현됐다. 신선혜의 따뜻한 감성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사진들을 고르고 골라 책 한 권에 담았다니! 그녀가 휴양지에서 보낸 소소한 순간들을 함께하다 보면 근사한 북캉스를 만끽할 수 있을 듯하다.

About the Author:

7번 국도 여행 – 동해

7번 국도 여행 – 동해

여름날과 가장 잘 어울리는 방식으로 며칠간 국도 여행을 다녀왔다.

우븟

올해 5월, 천곡동 주택가 골목에 문을 연 레스토랑 ‘우븟’. 주문을 받는 일부터 요리, 서빙까지 주인장이 혼자 하기 때문에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하지만, 대부분의 메뉴가 그 시간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수준 높은 맛을 보여준다. 항정살과 마늘종의 조합이 매력적인 항정살 오일 파스타와 콜리플라워, 네 가지 치즈, 아몬드, 베이컨, 머스터드 소스가 들어간 콜리플라워 치즈 그라탱이 대표 메뉴다.

주소 강원 동해시 항골길 7-5
영업시간 11:30~22:00, 화요일 (마지막 주는 월·화요일) 휴업
문의 @woo_beut

 

서호책방

책과 커피를 좋아하는 자매가 함께 일군 작은 동네 책방. 주인의 취향을 반영해 자연과 사회를 이야기하는 책이 많은 편이다. 매주 이 주의 책을 선정해 이곳을 찾아오는 이들에게 선보이고, 글쓰기나 독서, 좋은 책을 주제로 대화 모임도 연다. 마음이 필요로 하는 책을 읽고 싶지만 좋은 책을 찾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책, 권해드립니다’라는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다정한 동네 책방을 잠시 구경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주소 강원 동해시 청운로 84
영업시간 11:00~18:00, 화요일 휴업
문의 033-521-0491

졸타

‘졸타’는 1980년대 영화 <빅>에 등장하는 소원을 들어주는 기계의 이름이다. 이 때문일까? 이곳은 간판부터 공간 곳곳에 자리한 빈티지 소품까지, 1970~80년대 감성을 풍긴다. 반면 커피와 디저트는 철저히 트렌드를 반영했다. 귀여운 캐릭터 마카롱부터 크림치즈를 듬뿍 넣은 바스크 치즈 케이크, 스콘, 쫀득한 브라우니 등 디저트 메뉴가 다양하다.

주소 강원 동해시 발한로 89 동호타워 2층
영업시간 10:00~22:00, 월요일 휴업
문의 010-2522-4236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