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재킷 루이 비통, 이어링 마마카사르

CHIC NUDE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을 소량 덜어 파운데이션 브러시를 이용해 얼굴에 얇게 펴 발라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하고, 브라운 골드 컬러의 아이즈 투 킬 스텔라 #02 헤일로를 눈두덩에 넓게 발라 은은한 음영감과 펄감을 더한다. 블랙 리퀴드 아이라이너인 아이즈 투 킬 라커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살짝 빼 아이라인을 그린 다음 입술에는 립밤을 가볍게 바르고 도톰한 립 브러시를 이용해 블루빛 레드 색상의 루즈 아르마니 마뜨 #400 레드 마뜨를 옅게 펴 바른다. 제품은 모두 조르지오 아르마니.

백리스 베스트 오프화이트, 이어링 나인틴투서울

ELEGANT NUDE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화사하고 매끈하게 표현한 다음 파워 패브릭 파워 컨실러로 눈 밑 다크서클과 홍조를 가려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완성한다. 그런 다음 섬세한 펄이 섞인 밝은 골드 컬러의 아이즈 투 킬 스텔라 #04 스타더스트를 눈두덩에 연하게 발라 환한 반짝임을 더하고, 입술에 성숙한 분위기의 오렌지 컬러인 루즈 아르마니 마뜨 #301 앰버를 바른다. 제품은 모두 조르지오 아르마니.

블랙 재킷 조르지오 아르마니, 이어링 090팩토리
슬립 드레스 가브리엘 리, 이어링 잼앤더캐스트
씨 패션 오 드 퍼퓸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워 패브릭 컨실러 밤 쿠션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워 패브릭 블랙 미니 파우치 조르지오 아르마니
블랙 재킷 조르지오 아르마니, 이어링 090팩토리

PURE NUDE

컨실러의 커버력을 갖춘 파워 패브릭 컨실러 밤 쿠션을 얼굴에 균일하게 펴 발라 투명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표현한 다음 네 가지 톤의 브라운 아이섀도로 구성된 아이 콰트로 #02 아방-프리미에를 섞어 눈두덩에 펴 발라 자연스러운 음영감을 살린다. 입술에 생기있는 누드 톤의 루즈 아르마니 마뜨 #500 살몬 마뜨를 발라 마무리한다. 제품은 모두 조르지오 아르마니.

백리스 베스트와 와이드 팬츠 모두 오프화이트, 러플 장식 펌프스 막스마라, 이어링 나인틴투서울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