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9mcmgbeme07_01

LUXURIOUS BEST-SELLERS

차세대 럭셔리 스킨케어로 떠오르는 아베이 로얄 라인. 그중에서도 가장 사랑받는 5가지 제품을 소개한다. 겔랑의 하반기 메이크업 베스트 5도 놓치지 말길.

RISING STAR | 아베이 로얄 데이 크림

아베이 로얄 데이 크림은 프랑스 청정 지역에서 나는 위쌍 허니와 겔랑의 익스클루시브 로열젤리의 특별한 리페어링 파워로 피부 노화에 따른 고민을 총체적으로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포뮬러로 한층 강력한 효과와 감각적인 텍스처를 갖춘 아베이 로얄 데이 크림은 눈에 띄는 즉각적인 효과도 놀랍지만 꾸준히 사용하면 노화에 따른 주름, 탄력 저하, 윤기 부족을 개선한다. 50ml, 21만4천원.

아베이 로얄 데일리 리페어 세럼

겔랑의 아베이 로얄 데일리 리페어 세럼은 강력한 탄력 재생 효과로 피부 표면은 물론 피부 속 보이지 않는 노화의 징후까지 막아주는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세럼 속에 원형 상태로 보존된 마이크로드롭스가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 속 깊이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속부터 표면까지 채우고 피부 조직을 탄탄하게 잡아주며 페이스 라인을 또렷하게 정돈한다. 30ml, 20만2천원.

아베이 로얄 허니 넥타 로션

아베이 로얄 뷰티 루틴의 첫 단계 제품인 아베이 로얄 허니 넥타 로션은 피부에 필수 영양분을 공급해 피부 스스로 회복하는 힘을 기른다. 피부에 바르는 즉시 산뜻한 젤 타입의 텍스처가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 효과를 주며 피부의 pH 밸런스를 5.5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신선한 꿀과 허브 향은 덤. 150ml, 8만9천원대.

아베이 로얄 허니 스마일 리프트

스마일존의 탄력이 떨어지면 입매가 처져 딱딱한 인상을 주는 등 얼굴 표정에도 영향을 끼친다. 아름다운 스마일 라인을 되찾아주는 아베이 로얄 허니 스마일 리프트는 입가 주름부터 팔자주름까지 전반적으로 케어해 매끄럽고 탄력 넘치며 정돈된 입매로 가꿔준다. 15ml, 8만5천원.

Editor’s Pick | 아베이 로얄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

꿀은 피부 탄력을 높이는 효능을 지녔다. 겔랑 아베이 로얄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은 진귀한 천연 원료인 위쌍 허니를 겔랑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28ml, 13만8천원대.

 

1609mcmgbeme07_02

Editor’s Pick  | 란제리 드 뽀 파운데이션 SPF20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투명한 광채로 빛나는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겔랑의 란제리 드 뽀 파운데이션은 결점을 감추거나 피부색을 바꾸기보다 본연의 피부색을 유지하면서 피부의 톤과 결을 섬세하게 개선해 자연스러운 ‘누드 스킨’을 완성한다. 패브릭에서 영감을 얻은 첨단 테크놀로지 ‘바이오-퓨전 마이크로-메쉬’로 마치 제2의 피부처럼 내 피부와 하나가 되어 편안하고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 효과를 선사하는 게 특징. 30ml, 8만7천원.

멀티 퍼펙팅 컨실러

겔랑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컨실러로, 컨실러와 스킨케어 기능을 결합한 포뮬러가 다크서클과 색소침착, 잡티를 오랜 시간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피그먼트 입자가 다크서클을 가려주고, 자연스러운 블러 효과로 피부의 작은 결점까지 커버해 피부 톤을 고르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것. 또한 여러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커버가 가능하다. 12ml, 5만6천원.

팔레트 5 꿀뢰르 #02 통카 임페리얼

이번 가을 컬렉션의 팔레트 5 꿀뢰르 #02 통카 임페리얼은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베이스 컬러와 눈매를 섬세하게 강조하는 2가지의 누드 톤 섀도, 전체적인 룩에 강렬함을 더하는 세련된 색감의 2가지 스모키 섀도로 구성된다. 6g, 10만3천원.

키스키스 립스틱 #520 폴 인 레드

아침부터 밤까지 언제 어디에나 어울리는 키스키스 립스틱 #520 폴 인 레드는 완연한 가을을 연상시키는 섬세한 로지 레드 컬러를 띤다. 키스키스 립스틱은 풍부한 질감의 크림 텍스처로 여성의 피부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촉감을 떠올리게 한다. 3.5g, 4만5천원.

더 파운데이션 브러쉬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결을 고르고 매끄럽게 정돈해 원래 내 피부인 듯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로 만들어주는 겔랑의 파운데이션 브러시다. 파우더 브러시처럼 촘촘하고 부드러운 소프트 핑크 컬러의 모가 알맞은 양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덜어내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투명한 내추럴 룩을 선사한다. 7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