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HION
1 CHOSUNGAH 22 여배우 쿠션으로 소문난 제품으로 손바닥보다 큰 사이즈가 압권이다. 한 번의 터치로 눈에 띄는 피부 잡티를 가릴 만큼 커버력이 탁월하고, 보습 앰풀 성분을 51% 함유해 도자기처럼 은은한 윤기를 연출한다. 조성아22 씨앤티 대왕쿠션 SPF50+/PA++++. #2 샌드 베이지, 25g, 3만5천원.
2 AGE 20’S 한 번도 사용해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사용해본 사람은 없다는 일명 ‘견미리 팩트’. 많은 뷰티 에디터가 인생 쿠션으로 꼽을 정도로 칭찬이 자자하다. 히알루론산보다 5배 높은 보습력을 지닌 사크란 성분을 함유했다.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모이스처 SPF50+/PA++++. #21 라이트 베이지, 14g, 4만원.
3 ESPOIR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히는 톤업 쿠션.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코럴 컬러 텍스처에 광채를 살리는 진주 스트롭 텍스처가 어우러져 피부 본연의 톤을 가장 예쁘게 표현한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해 선 쿠션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에스쁘아 글로우라이저 톤 피커 쿠션 SPF50+/PA+++. 12g, 2만3천원.
4 CLEDBEL ‘고소영 쿠션’으로 불리며 홈쇼핑에서 불티나게 팔린 제품이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 실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사용 후 12시간 동안 피부 탄력 효과가 지속돼 ‘12시간 리프팅 쿠션’이라고도 불린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SPF50+/PA+++. #21 핑크 골드 베이지, 13g, 4만5천원.
5 TIME COSMETICS 쿠션 유목민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얻은 일명 ‘김남주 쿠션’. 높은 수분 함량으로 스킨케어 기능까지 겸비하고, 피부 탄력을 높이는 8종 펩타이드 성분이 늘어진 피부를 팽팽하게 끌어올려 얼굴 윤곽을 살려준다. 타임코스메틱 트리플 퍼펙트 글로우 쿠션. #21 라이트 베이지, 16g, 4만2천원.
6 CELEBEAU 38시간 동안 유지되는 극강 커버 쿠션. 고농축 리얼 블랙 세럼이 피부 밀착력을 높여 얼굴 전체에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해 피부결이 무척 좋아 보인다. 셀레뷰 블랙 세럼 팩트 SPF50+/ PA+++. #21 라이트 베이지, 11g, 3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