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자외선 크림

CALMING BOOSTER

따가운 가을 자외선과 건조한 대기,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를 다독이는 궁극의 처방, 보타닉힐 보의 더마 인텐시브 시카 판테놀 블레미쉬 크림.

계절의 변화는 피부가 가장 먼저 느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가을이 다가오면서 아침저녁의 기온차가 커지고, 미세먼지의 공격으로 스트레스가 가중되면서 피부가 급격하게 예민해진다. 예민한 피부는 수시로 붉게 달아오를 뿐 아니라 화이트 헤드나 블랙 헤드 등으로인해 거칠어지고 어떤 크림을 발라도 따갑게 느껴진다. 이럴 때는 예민한 피부를 잠재우는 일이 급선무다.

부드럽게 발려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는 보타닉힐 보의 ‘더마 인텐시브 시카 판테놀 블레미쉬 크림’은 저자극 약산성 크림으로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다독이는 데 제격이다.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함으로써 본연의 힘을 키워 피부를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여기에 센텔라아시아티카 73%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 효과 역시 탁월하다. 실제 임상 실험을 통해 화이트 헤드, 블랙 헤드, 붉은기 완화 효과를 입증했다. 무엇보다 부드러운 텍스처가 압권이다. 우유같이 묽은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이지 않는다. 모공을 막는 실리콘 계열의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고민성 피부도 트러블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에서 명시한 피부 유해 성분을 전혀 넣지 않고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한 것도 믿음이 간다. 안전한 성분과 부드러운 사용감, 여기에 피부 자극이 적은 약산성 제형으로 데일리 수분 크림으로 사용해도 피부 부담이 적다. 피부가 특히 예민하다고 느껴질 때는 도톰하게 덧발라 수면 팩으로 사용하면 자는 동안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가을자외선 크림

보타닉힐 보 더마 인텐시브 시카 판테놀 블레미쉬 크림. 70ml, 2만8천원.

보타닉힐 보 시카 판테놀 블레미쉬 크림은 저자극 약산성 크림으로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다독인다.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함으로써 본연의 힘을 키워 피부를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만들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