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IC RED
피부는 땡 꾸뛰르 에버웨어 파운데이션을 이용해 자연스러운 세미 매트 스킨으로 마무리하고, 눈썹은 도톰하면서 살짝 각진 보이 브로로 연출한다. 라이너 디스터비아로 점막을 촘촘하게 메우고 살굿빛 베이지 섀도를 눈두덩이 중앙부터 넓게 펴 바른다. 입술은 르 루즈 #N333 랑떼르디를 꽉 채워 바른다.
SENSUAL CORAL
프리즘 콰트로 오렌지색 섀도를 쌍꺼풀 라인까지 펴 바른 후 그 위에 샴페인 골드 섀도를 덧바른다. 볼륨 디스터비아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풍성하게 연출하고 입술에는 광택이 있는 코럴 계열인 지방시 르 루즈 #N304 만다린 볼레로를 펴 발라 사랑스러운 느낌을 살린다.
BLOOMING FUCHSIA
멀티 핑크 톤업 CC를 이용해 피부에 광채를 더하고, 프리즘 블러쉬로 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넓게 펴 바른다. 펜슬 타입 브라운 아이라이너로 아랫눈썹 라인을 메우고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살짝 빼 아이라인을 그린다. 입술은 지방시 르 루즈 딥 벨벳 #N25 푸시아 비브랑을 스머징해 연출한다.
PRESENCE OF ORANGE
눈두덩이와 아랫눈썹 라인에 라이너 디스터비아와 딥 브라운 섀도를 블렌딩해 펴 바른다. 속눈썹은 볼륨 디스터비아 마스카라로 풍성하게 연출하고, 입술은 선명하게 라인을 잡은 후 벨벳 텍스처의 르 루즈 딥 벨벳 #N33 오렌지 사블을 입술 가득 바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