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잘 맞는 자외선 차단제

성분과 기능을 모두 챙긴 신상 자외선 차단제

나와 잘 맞는 자외선 차단제
성분과 기능을 모두 챙긴 신상 자외선 차단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순한 포뮬러까지 갖춘 신상 자외선 차단제.

1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에센스 SPF50+ PA++++.50ml, 2만9천원. 에센스에 가까운 제형이라 편하게 바를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다. 백탁 현상이 전혀 없고 바른 뒤 몇 번 두드려 흡수시키면 깔끔하게 마무리돼 바로 파운데이션을 발라도 밀리지 않는다. 이 정도면 선크림의 탈을 쓴(?) 에센스라고 봐도 무방할 듯! 2 메이크프렘 UV 디펜스 미 카밍 선크림 SPF50+ PA++++.50ml, 2만4천원. 수분이 풍부한 크림처럼 촉촉하고 얇게 발린다. 백탁 현상이 적어 베이스 메이크업을 안 해도 피부 톤이 얼룩덜룩하지 않고 균일해 보인다. 촉촉하고 백탁 현상 없는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사람에게 안성맞춤. 3 닥터올가 태초 시카 끝장 썬스크린 SPF50+ PA++++. 60ml, 2만9천원. 시카 성분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킨다. 흡수가 빨라 여러 번 덧발라도 가볍게 스며들고, 은은한 로즈메리 향으로 바르는 동안 기분까지 리프레시된다. 4 닥터자르트 에브리 선 데이 톤 업 선 플루이드 SPF50+ PA++++. 30ml, 2만1천원. 자외선 차단과 톤 업 베이스의 역할을 동시에 해내는 효율적인 아이템. 화사한 핑크 톤이라 베이스 메이크업을 따로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보정할 수 있다. 수분 세럼처럼 촉촉하게 발리며,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하지 않다.

 

About the Author:

굿바이 등드름! 보디 케어 꿀팁

투명한 보디 피부를 위한 습관

굿바이 등드름! 보디 케어 꿀팁
투명한 보디 피부를 위한 습관

제니, 켄달 제너처럼 매끄럽고 깨끗한
보디 피부를 갖고 싶다면 이것부터 지켜주세요.

등드름, 슴드름 한 점 없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방법들.

제니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켄달 제너 인스타그램(@kendalljenner)

 

숨겨왔던 탄탄한 보디 라인을 드러낼 계절이 왔어요.
특히 올해는 백리스 원피스, 크롭탑, 스퀘어 넥 등 과감한 실루엣의 룩들이 유행하며 보디 피부를 노출할 기회가 더 많아질 것 같은데요!

섹시한 등과 클리비지 라인을 뽐내기 위해선 등드름, 슴드름 한 점도 용납할 수 없겠죠?
사진 속 제니와 켄달 제너처럼 깨끗한 보디 피부 가꾸는 방법을 소개할게요.

 

1. 헤어 린스, 트리트먼트 후 몸에 남은 잔여물 깨끗하게 씻기
헤어 린스와 트리트먼트에는 모발을 부드럽게 코팅하기 위한 단백질, 오일 등 영양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요. 머릿결을 가꾸는 데는 효과적이지만 피부에 남은 잔여물은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야기하죠. 그러니 헤어 린스와 트리트먼트를 사용한 후에 피부에 남은 잔여물이 없도록 보디 워시로 한 번 더 꼼꼼하게 클렌징하는 것 잊지 마세요!

2. 샤워볼 청결하게 관리하기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샤워볼은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어요. 클렌징 후 샤워볼에 남은 피부 각질과 축축하고 습한 환경이 만나면 세균이 빠르게 번식할 수 있답니다. 그러니 샤워 후 샤워볼은 흐르는 물에 한 번 더 깨끗하게 헹구고, 욕실이 아닌 햇볕이 잘 드는 곳에 건조해주세요. 교체 기간은 관리 방법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름에서 최대 한 달 정도가 적당합니다.

3. 몸에 직접 닿는 옷과 침구의 청결 및 소재 체크하기
옷과 침구에는 먼지, 머리카락, 노폐물 등 각종 오염물이 남아 세균이 번식하기 쉬워요. 특히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는 땀이나 피부 분비물도 늘어나 오염을 배가시키죠. 몸에 직접 닿는 섬유는 자주 세탁해 청결하게 유지해주세요. 그리고 합성 섬유가 다량 섞이거나 표백증백제, 형광물질 등이 들어 있는 섬유는 통기성이 좋지 않고 피부에 자극을 주어 트러블을 심화시킬 수 있으니 자주 덮거나 입는 섬유의 소재 역시 잘 체크해주세요.

4. 일주일에 2~3회 각질 관리 기능이 있는 보디 워시 사용하기
가슴과 등에 트러블이 잘 생기는 이유는 다른 부위에 비해 피지 분비가 많고 각질층이 두껍기 때문인데요. 일주일에 2~3회 정도는 AHA, BHA, PHA등 각질 관리 기능이 있는 보디 워시를 사용해 두껍게 쌓인 각질을 제거하고 피지가 원활하게 배출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사용하던 보디 클렌저가 많이 남아있다면 기존 보디 클렌저에 엔자임 효소 파우더를 소량 섞어 사용해도 각질 관리에 효과가 있습니다. 단, 매일 사용할 경우 피부 각질층이 얇아져 건조해질 수 있으니 피부 타입에 따라 이틀이나 사흘 정도 텀을 두고 사용해주세요.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살리실산과 항염 및 항균 기능이 있는 AC ZERO 콤플렉스를 함유해 보디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다. 500ml, 1만8천원.

 

해피바스 TAKE CARE 아크네케어 바디워시. 살리실산 2%가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한다. 전성분 7개의 마일드한 포뮬러로 보디 피부를 매끄럽게 가꿀 수 있다. 1000ml, 1만4900원.

 

 

닥터벨머 마일드 더마 아크네 바디 워시. BHA, PHA 성분을 함유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에 효과적이다. 판테놀과 글리세린이 들어있는 풍부한 거품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피부를 깨끗하게 세정한다. 500ml, 2만원.

 

파파레서피 블레미쉬 효소 파우더 클렌저. 쌀가루, 파파인 효소, PHA 등이 피부에 과도하게 쌓인 각질을 케어하고 노폐물을 제거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50g, 1만8천원.

 

About the Author:

급찐급빠 다이어트

급찐급빠 노하우

급찐급빠 다이어트
급찐급빠 노하우

잦은 음주나 폭식, 과식으로 인해 확찐자가 되었다면? 몸의 질서를 바로 잡을 수 있는 ‘급찐급빠 다이어트’를 해야할 때! 급격히 불어버린 몸을 하루 빨리 리셋 시켜줄 효과적인 다이어트 꿀팁들을 소개합니다. 윤은혜, 심으뜸, 디디미니, 흥둥이 자매가 알려주는 급찐급빠 노하우

윤은혜

간헐적 단식 + 하루 2L 이상의 물 + 닭가슴살 샐러드  

급히 살을 빼야 하더라도 무작정 굶기보다 건강하게 먹고 움직이는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배우 윤은혜.
그는 16시간 동안 공복을 유지하고, 나머지 8시간 안에 두 끼 정도를 나누어 먹는 간헐적 단식을 선택했습니다.
식단의 핵심은 하루 2L 이상의 물을 마시고, 닭가슴살을 곁들인 양배추 쌈과 고구마, 계란 흰자, 각종 채소 등을 활용한
샐러드를 끼니로 챙겨 먹는 것!
더불어 10~30분 내외의 간단한 운동과 스트레칭까지 병행해 1주일간 약 3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심으뜸

간헐적 단식+자유롭게 2끼 +칼로리 폭파 운동

9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심으뜸도 간헐적 단식을 시도했는데요,
12시 취침, 7시 기상 패턴 안에서 한 시간 이내의 운동과 함께 자유롭게 2끼를 챙겨 먹는 것이 방법입니다.
식단에 크게 제한을 두지 않기 때문에 드라마틱한 변화보다도 규칙적인 생활 패턴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루틴이죠.
전신운동, 유산소 서킷, 스트레칭으로 이루어진 칼로리 폭파 운동과 함께 든든하게 끼니를 챙기는
심으뜸식 간헐적 단식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디디미니

탄수화물 줄인 김밥+스트레칭+유산소성 운동

7년 전 22kg을 감량한 후 꾸준히 몸무게를 유지 중인 유튜버 디디미니는
급찐급빠를 위한 3일간의 일상 루틴을 공유했습니다.
그의 식단에는 샐러드도, 닭가슴살도 아닌 김밥이 등장합니다.
참치 루꼴라 샐러드 김밥, 토달 두부 김밥, 훈제오리 깻잎 김밥 등.
매 끼니마다 탄수화물의 비중을 줄인 김밥 한 줄을 먹는 것이 방법인 셈이죠.
3일 중 하루는 스트레칭과 30분 가량의 유산소성 운동까지 병행해
눈에 띄게 달라진 바디라인을 보여주었습니다.

흥둥이

클린 스무디+유산소성 홈트

 

 

쌍둥이 인플루언서 ‘흥둥이’는 단기간 체중 감량을 위한
짧고 굵은 유산소성 홈트를 선보였습니다. 두 다리를 번갈아 가며 움직이는
단순한 동작이지만 지방을 태우는 데는 물론이며 심폐 지구력 강화에도 도움을 주는 운동입니다.
코어에 힘을 주고 최대한 빠른 속도로 40초간 움직이고 10초 휴식을 취하는 것이 1세트.
총 3세트씩 꾸준히 따라해준다면 금세 효과를 볼 수 있을 거예요.
흥둥이가 추천하는 클린 스무디로 아침 식사를 챙기는 것도 지속되는 과식과 폭식을 막는 좋은 방법입니다.

About the Author:

연관 검색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