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사이즈 재킷 하나차 스튜디오

THIRSTY AT NIGHT

낙엽색에 가까운 어두운 입술과 수분 젤의 촉촉한 질감으로 영화 <박쥐> 속 뱀파이어 여인의 끝없는 갈증을 표현했다. 입술은 입생 로랑 뷰티의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211 칠리 인사이트먼트를 얇은 립 브러시에 묻혀 윤곽을잡은 다음 같은 컬러로 안쪽을 빈틈없이 채워 연출했다. 물에 젖은 듯한 얼굴은 알로에 젤을 스패출러로 두껍게 얹듯질감을 살려 발랐다.

섬세한 레이스 디테일의 점프수트, 새틴 글러브 모두 발렌티노

DREAM, DARK DREAM

몽환적인 파스텔 톤 눈매와 강렬한 검은 입술의 대비가 만들어낸 신비로운 얼굴. 눈에는 발렌티노 뷰티의 아이 투 치크 #01본 인 로마를 아이홀 주위로 넓게 바른 뒤 구찌 뷰티의 팔레트 드 보떼 데 쥬 아이섀도우 플로랄의 하늘색을 눈머리에만 발라 블렌딩했다. 페이턴트 레더처럼 빛나는 검은 입술은 맥의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 컬러 #캐비아를 바른 뒤 투명한 립글로스를 덧발라 완성했다.

네이비 시스루 드레스 선우

CHILLY GIRL

두 눈을 감춘 창백하고 무표정한 얼굴에 보랏빛 입술이 스산한 분위기를 뿜어낸다. 핑크와 퍼플 투톤 립은 디올 뷰티의 백스테이지 립 팔레트 #001 중 핑크와 블러쉬 컬러를 섞어 바탕색을 칠한 다음 버건디와 베리 컬러를 중앙에 덧발라 연출했다. 컬러의 경계는 총알 모양의 아이섀도 브러시로 문질러 그라데이션하면 한결 자연스럽다.

아방가르드한 실루엣의 네이비 드레스 선우

CORPSE BRIDE

팀 버튼의 영화 <유령신부> 속 ‘에밀리’를 모티프로 한 뷰티 룩. 창백한 두 볼에 나스의 블러셔 #어로우즈드를 세로로 길게 발라 얼어붙은 듯한 얼굴을 표현했다. 입술은 짙은 보랏빛을 띠는 지방시 뷰티의 르 루즈 #218 바이올렛 오데셔스를 립 브러시에 묻혀 입술 전체에 러프하게 바른 뒤 펜티뷰티의 플라이펜슬 롱웨어 아이라이너 #커즈 아임 블랙으로 입술 라인을 스케치하듯 그려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