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팝업 스토어

조 말론 런던 성수동 팝업 스토어 오픈 신제품 센티드 메멘토 컬렉션 출시 기념
©Jo Malone London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특별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합니다. 영국의 앤티크 숍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팝업 스토어는 리미티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센티드 메멘토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과 함께 포토 부스, 앤티크 스타일 브로치 메이킹 클래스와 소중한 기억이 담긴 사진이 인쇄된 포토 파우치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선보입니다.

조 말론 런던의 신제품 ‘센티드 메멘토 컬렉션’

이번 팝업에서 처음 선보이는 ‘센티드 메멘토 컬렉션(Scented Mementos Collection)’은 마치 빈티지 숍에서 발견한 단 하나밖에 없는 아이템처럼 개성 있는 네 가지 향과 한 가지 홈 캔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비누를 연상시키는 맑은 머스크 향의 ‘머스크 메멘토 코롱’부터 진저비어의 생동감을 담은 스파이시 우디 향의 ‘진저 비어 코롱’, ‘에메랄드 타임 코롱’ ‘패시플로라 코롱’, ‘던 머스크 홈 캔들’까지 다채로운 향과 감각을 선사합니다.

조 말론 런던 팝업 기간과 예약 방법은?

조 말론 런던의 팝업 스토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GiftX로 선물 받은 고객 한정으로 선착순 예약이 가능합니다. 3월 7일부터 3월 27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과 구성을 준비했다고 하니 꼭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