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리여리한 팔뚝을 만드는 법

여리여리한 팔뚝을 만드는 법

여름 패션의 완성은 바로 여리여리한 팔뚝. 올 여름 민소매 톱과 함께할 늘씬하고 탄탄한 팔 라인을 꿈꾼다면 주목하시라.

Shot of a gorgeous young woman with her hands on her head standing on a beachhttp://www.azarubaika.com/iStockphoto/2014_05_11_Victoria_Clifton_Beach.jpg

림프절 자극으로 -1cm

겨드랑이와 팔뚝 안쪽은 림프절이 모여있기 때문에 부종이 생기기 쉬운 부위이다. <마법의 림프 마사지>의 저자이자 림프 테라피스트 배은정은 림프에 간단한 자극을 주면 원활히 순환하여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고 부기도 제거할 수 있다고 한다. 먼저 어깨와 팔꿈치 사이를 3등분 해서 위부터 3분의 1 정도 아래에 있는 지점의 근육을 30초간 골고루 잡아당긴다. 이후 골프공이나 게르마늄 공을 겨드랑이에 끼고 양팔을 직각으로 굽혀 좌우로 10회 흔들어주고 위아래로 10회 움직여준다. 이때 몸은 움직이지 않을 것!

탄력있는 피부로 -1cm

출렁이는 팔뚝 살은 팔뚝을 더 퍼져 보이게 할 뿐 아니라 ‘나잇살’과 같은 느낌을 준다. 보디 탄력에 도움을 주는 슬리밍 제품을 사용하여 늘씬하고 탄탄한 팔 라인을 가꿔보자. 하루도 빠짐없이 최소 2~3주 슬리밍 제품을 바르고 꾸준히 마사지 해 준다면 눈에 띄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슬리밍 제품을 바르고 마사지를 할 때 팔뚝을 심장보다 높이 두어야 혈액 순환이 원활해져 더욱 효과가 커진다.

운동으로 -1cm

유난히 팔뚝 살이 안 빠지는 이유는 팔뚝은 다른 곳에 비해 대사량이 적고 일상생활 시 잘 사용하지 않는 삼두근과 이두근으로 이루어져 지방이 쉽게 붙기 때문. 아래의 할리우드의 스타 트레이너 트레이시 앤더슨의 운동법을 매일 따라 한다면 기네스 펠트로와 같은 여리여리한 팔뚝을 만들 수 있다.

About the Author:

뱃살을 줄이는 5가지 방법

뱃살을 줄이는 5가지 방법

어떤 음식을 먹고 어떻게 관리해야 복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꿀 수 있을까?

1606mcmabemd13_02

1 기적의 복식호흡

프랑스의 재활치료 전문의 마르셀 고프리에의 호흡법을 꾸준히 실천하면 처진 뱃살을 탄력 있게 만드는 것은 물론 느슨해졌던 회음부의 근섬유 조직을 80% 정도 회복할 수 있다. 먼저 앉은 자세 또는 선 자세에서 숨을 깊이 들이 마신다. 복부에서부터 시작해 몸속 공기를 모두 밖으로 내보낸다는 생각으로 있는 힘껏 숨을 내쉬고, 끝까지 내쉬었다고 생각될때 최대한 오랫동안 숨을 참는다. 이 호흡을 한 달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12회 실행하자. 한 달에 허리둘레가 1cm씩 줄어들 것이다.

2 순환 마사지

남들만큼 운동을 하는데도 아랫배가 출렁인다면 스트레스나 잘못된 식습관, 유전적인 요인, 호르몬의 변화가 주된 원인이다. 이런 타입은 복부 마사지를 하면 의외로 효과를 볼 수 있는데, 복부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면서 지방세포를 줄이고 지방세포 안에 갇혀 있는 지방산을 제거하거나 혈액에 섞여 있는 지방산들을 밖으로 빠져나가게 하는 원리다.

마사지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다. 손을 따뜻하게 한 후 명치 위 배꼽을 향해 미끄러지듯 눌러주고, 갈비뼈 주변을 위에서 아래로 쓸어 내린다. 배꼽을 중심으로 원을 그리듯 쓰다듬다가 배꼽 주변을 15~30초간 꾹 누른다. 특히 아침 공복에 이 마사지를 하면 밤에 잠들어 있던 장기를 깨워 컨디션이 회복된다고 하니 참고할 것.

3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차

배 속이 뒤집힌 것처럼 좋지 않을 때, 배에 탈이 나거나 염증이 생겼을 때, 배가 이유 없이 더부룩할 때는 차를 마셔볼 것. 와일드 캐모마일 차는 염증을 완화하고 긴장을 푸는 데 탁월하며, 페퍼민트 차는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 또 매실차의 카테킨 성분은 장내의 나쁜 세균이 번식하는 것을 막아주며, 말린 귤껍질을 우려내는 진피차는 몸을 따뜻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복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1606mcmabemd13_18

 

4 안티셀룰라이트 크림

복부는 지방이 단단하게 모여 있는 셀룰라이트의 집합소나 다름없다. 그동안 슬리밍 크림을 바르고도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마사지를 병행하지 않았기 때문일 확률이 높다. 복부 지방의 경우 하루도 빠짐없이 최소 2~3주 안티셀룰라이트 크림을 바르고, 꾸준히 그리고 정성스레 마사지해야 눈에 띄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지방세포에 축적된 지방산을 분해하는 활성화 물질이 셀룰라이트를 억제하는 원리. 게다가 피부 탄력과 리프팅 기능도 갖춰 가로로 접힌 주름까지 제거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1 블리스 러브 핸들러. 250ml, 6만4천원. 카페인 성분이 지방층을 자극하고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킨다.
2 멜비타 로즈 골드 리파이닝 세럼. 125ml, 5만2천원. 유기농 핑크 베리와 로즈힙 오일, 커피에서 추출한 카페인 성분이 탄력을 강화한다.
3 클라란스 크렘 마스벨트. 200ml, 8만원. 과다한 지방을 제거하고 탄력을 강화한다. 복부와 허리, 엉덩이 관리에 특히 효과적.
4 네오젠 더마로지 엑스타임 바디 스프링 슬리머. 100ml, 2만5천원. 단단해진 지방세포를 자극해 일시적인 셀룰라이트 감소 효과를 볼 수 있다.
5 아이젠버그 바디 리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