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쿠션

겨울 쿠션

겨울 쿠션

겨울 쿠션

겨울에도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책임질 신상 쿠션 리스트.

왼쪽부터) 샤넬 르 블랑 오일-인-크림 컴팩트 파운데이션. #12 베이지 로제. 10g, 8만2천원. 매화 오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화이트닝 입자가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메이크업포에버 라이트 벨벳 쿠션 SPF50+/PA+++. #Y225, 14g, 6만원대. 피부 표면은 보송보송하게, 피부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쿠션 팩트로 커버력이 오래 유지된다. 라이트 풀 C + 코랄 그라스 SPF50/PA+++ 퀵 피니시 쿠션 컴팩트. #라이트. 14g×2, 5만8천원대.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코랄 그라스 추출물이 피부를 환하게 개선하고 수분 손실을 막는다. 이니스프리 마이 투 고 쿠션. #C21 핑크 베이지, 13g, 2만5천원. 표면을 엠보싱 가공한 퍼프에 파운데이션이 균일하게 도포돼 뭉치지 않고 매끈하게 발린다. 에스티 로더 크레센트 화이트 쿠션 컴팩트 SPF 50/PA++++. #1호, 12g, 6만8천원대. 다크 스팟 및 결점을 매끄럽게 커버해 피부를 환하게 한다.

About the Author:

향기로운 몸

향기로운 몸

향기로운 몸

향기로운 몸

온몸을 향기롭게 해줄 6가지 뷰티 제품.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디올 로즈 핸드크림. 50ml, 5만9천원. 장미 성분이 손을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진한 장미 향의 핸드크림. 더바디샵 스파 오브 더 월드 아드리아틱 피오니 바디 워시. 250ml, 1만4천원. 작약과 꿀 성분을 함유한 크림 타입 보디 워시. 파우더리한 꽃 향이 살결에 배어 꽤 오래 지속된다. 르 라보 바디 스크럽. 500g, 5만8천원대. 커피 씨앗이 들어 있는 오일 스크럽. 진하고 향긋한 커피 향과 함께 피부를 반질반질하게 만들어준다. 돌체 앤 가바나 라이트 블루 오 드 트왈렛 롤러볼. 7.4ml, 2만5천원. 깨끗하고 개운하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포근하게 느껴지는 프루티 플로럴 향. 록시땅 시어버터 바디 멜팅 버터. 125ml, 4만8천원. 진득한 휘핑크림 제형의 고보습 보디 버터. 시어버터를 무려 70%나 함유했다. 르 라보 바디 크림. 히노키 향이 나는 버터 질감의 보디 크림. 보습력이 뛰어난 아보카도, 시어버터, 코코넛 오일이 담겼다.

About the Author:

단발병 유발자들

단발병 유발자들

단발병 유발자들

단발병 유발자들

스타들도 피해갈 수 없는 단발병. 오랫동안 유지했던 긴 머리를 자르고, 업그레이드 된 미모로 돌아온 스타들을 보며 올해에는 고민 없이 도전해보자.

크리스탈

크리스탈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데뷔 이래 첫 단발을 선보였다. 머리 하나 바꿨을 뿐인데 180도 다른 매력을 풍긴다. 왠지 모르게 어려 보이고 귀여워진 그녀의 모습을 보며 ‘단발은 노안의 지름길’이라는 공식은 잊어버리자.

 

 

한예슬

고양이 상의 대표적인 미녀 한예슬. 그녀가 단발머리로 돌아왔을 때 이렇게 청순할 줄 누가 알았을까. 한예슬의 다양한 단발머리 스타일링을 보고 싶다면  최근 MBC에서 방영됐던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를 참고하자.

 

 

윤아

언제나 소녀시대의 센터였던 윤아는 예쁘지 않았던 적이 없었다. 단발의 윤아도 예쁘다는 말씀!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단발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윤아의 인스타그램을 참고해보길.

 

 

손예진

긴 머리를 유지해야만 청순할 수 있다는 편견을 버리자. 물론 그것이 ‘배우 손예진’이라는 것이 전제지만, 그녀의 스타일링은 충분히 눈 여겨 볼 만하다. ‘내추럴함’이 포인트인 단발머리뿐만 아니라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는 양 갈래로 땋은 머리에서도 단발머리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볼 수 있다.

 

 

설리

보기만해도 러블리한 설리도 오랫동안 유지했던 긴 머리를 잘랐다. 볼륨감을 주는 단발펌 스타일링으로 긴 머리였을 때 보다 조금 더 성숙해진 모습이 돋보인다.

About the Author:

abcdef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