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T CANDY

피부는 촉촉한 제형의 파운데이션을 발라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눈두덩이에 빛을 받으면 영롱하게 반짝이는 플래티넘 화이트 펄을 발랐다.
입술엔 미세한 골드 펄이 반짝이는 플럼 컬러를 바르고 양 볼에 같은 제품을 아주 살짝 두드린 후 펴 발라 자연스러운 홍조를 완성했다.

눈가에 바른 아이섀도우는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926 오르 블랑, 양 볼과 입술에 바른 립 컬러는 루쥬 알뤼르 #137 뿌르푸르 도르, 손톱에 바른 네일 래커는 르 베르니 #773 체인 도르 앤티크 골드.하운드 투스 패턴의 울 소재 트 톱과 향수병 모티프 장식 브레이슬릿 모두 샤넬.
루쥬 알뤼르 #137 뿌르푸르 도르, 3.5g, 4만8천원.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926 오르 블랑, 2g, 4만9천원.

 

 

 

LADYLIKE

눈두덩이에 카키 브라운 컬러의 매트 섀도를 넓게 펴 바르고 화사한 골드 컬러를 중앙에 덧발라 입체감을 살렸다.
입술엔 골드 펄이 든 브릭 레드 컬러를 얇게 펴 바른 후 중앙에 덧발라 그러데이션으로 연출했다.

크림색 니트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리본 헤어밴드와 빅 사이즈 로고 이어링, 레이어 네크리스 모두 샤넬.
눈두덩이에 바른 아이섀도우는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928 뀌르 브룬과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925 오르 앤티크, 입술에 바른 립 컬러는 루쥬 알뤼르 #117 오르 뀌브르.
루쥬 알뤼르 #117 오르 뀌브르, 3.5g, 4만8천원.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925 오르 앤티크, 2g, 4만9천원.

 

 

 

PRINCESS ATTITUDE

눈에 띄는 잡티만 가린 자연스러운 피부에 볼 바깥쪽을 중심으로 반짝이는 브론즈 핑크 블러셔를 넓게 펴 발랐다.
비슷한 톤의 로즈 핑크 아이섀도를 눈가에 바르고 입술엔 누디 핑크 컬러를 발라 밸런스를 맞췄다.

눈에 바른 아이섀도우는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927 뀌브르 로즈, 양 볼에 바른 블러셔는 레 체인 드 샤넬, 입술에 바른 립 컬러는 루쥬 알뤼르. #107 오르 베쥬.. 울 트위드 소재 반소매 재킷 샤넬
루쥬 알뤼르 #107 오르 베쥬, 3.5g, 4만8천원
레 체인 드 샤넬 8g, 8만원.

 

 

 

CLASSY GIRL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발라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가 돌게 하고,
눈두덩이와 눈 아래에 골드 펄이 은은하게 반짝이는 로즈 핑크 아이섀도를 과감하게 발랐다.
입술엔 캐러멜 베이지 컬러를 전체적으로 바른 후 브릭 레드 컬러를 살짝 터치한다.

피부 표현에 사용한 파운데이션은 수블리마지 레쌍스 드 뗑, 눈두덩이를 가득 채운 아이섀도우는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927 뀌브르 로즈, 입술에 베이스로 바른 립 컬러는 루쥬 알뤼르 #107 오르 베쥬와 루쥬 알뤼르 #117 오르 뀌브르. 미셀레니어스 벨벳 드레스와 백 모두 샤넬
수블리마지 레쌍스 드 뗑 40ml, 19만8천원.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927 뀌브르 로즈, 2g, 4만9천원.

 

 

 

MODERN PUNK

아랫눈썹 라인에 카키 브라운 아이섀도우를 굵게 바르고
눈매를 따라 바깥쪽으로 자연스럽게 연결한 뒤 그러데이션으로 연출했다.
입술엔 골드 펄이 가미된 경쾌한 레드 립스틱을 발라 모던한 펑크 룩을 완성했다.

아랫눈썹 라인에 바른 아이섀도우는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928 뀌르 브룬, 입술에 바른 립 컬러는 루쥬 알뤼르 #127 루쥬 도르. 슬리브리스 톱 딘트, 리본 장식 체인 네크리스 샤넬.
루쥬 알뤼르 #127 루쥬 도르, 3.5g, 4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