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을 생각한 신제품

환경을 생각한 신제품

선택 아닌 필수, 지속 가능성을 실천하는 환경을 생각한 신제품 패션 브랜드의 신제품 리스트.

ALLBIRDS

우리나라에 공식 론칭하는 슈즈 브랜드 올버즈는 천연 소재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해외에서는 할리우드 배우들이 즐겨 신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으며 모든 제품을
메리노 울, 사탕수수를 가공해 만든 스위트 폼, 유칼립투스나무에서 추출한 섬유 등 천연 소재로 만든다.

 

MSGM

MSGM이 내년 1월부터 플라스틱 사용을 중지한다고 선언하는 동시에
지속 가능한 컬렉션인 ‘판타스틱 그린’ 캡슐 컬렉션을 발표했다.
컬렉션의 모든 의류는 유기농면으로 만들었으며
화학물질 없이 자연분해가 가능한 수성 잉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GUCCI

구찌가 순환 생산의 비전을 담은 프로젝트 ‘구찌 서큘러’ 라인을 발표했다.
그 첫 컬렉션, ‘오프 더 그리드(Off -the-grid)’는 공개만으로도 화제가 되었다.
구찌 로고가 프린트된 선명한 색감의 백은 자투리 나일론 원단과 재생 나일론 에코닐 등
재활용이 가능한 바이오 기반의 오가닉 소재로 제작했다.

 

NIKE

탄소 배출과 폐기물 없는 미래를 위한 ‘무브 투 제로 컬렉션’ 운동을 시작한 나이키.
슈즈부터 스포츠웨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품에 재생 폴리에스터와 유기농 면 등 환경 친화적 소재를 사용한다.
브랜드의 환경보호에 대한 신념을 느낄 수 있는 움직임이라 더욱 이목을 끈다.

 

About the Author:

THE CODE

THE CODE

블랙과 화이트, 진주와 자수. 우리가 사랑한 클래식의 정수.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판타지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 쇼츠, 로고 플레이 타이츠, 러플로 장식한 미니 플랩 백 모두 샤넬(Chanel).
샤넬
CC 로고가 프린트된 레이스 톱, 양옆을 버튼으로 여미는 코튼 벨벳 팬츠, 샹들리에를 연상시키는 고풍스러운 목걸이, 카프스킨 부츠 모두 샤넬(Chanel).
샤넬
소매와 칼라를 물결 모양으로 커팅한 블랙 드레스, 백팩처럼 착용한 볼링 백 모두 샤넬(Chanel).
레이스 디테일 재킷, 새틴 블라우스, 타이트한 스커트, 매니시한 스카프, 카프스킨 부츠 모두 샤넬(Chanel).
샤넬
우아한 콜드 숄더 드레스, 다양한 모티프를 연결한 목걸이 모두 샤넬(Chanel).
샤넬
옅은 연두색의 테일러드 코트, 카프스킨 부츠 모두 샤넬(Chanel).

 

About the Author:

연관 검색어
느리게 가는 큐이

느리게 가는 큐이

거창하기보다는 소박하게, 숨 가쁘게 이뤄낸 성공보다는 천천히 쌓아가는 과정을 즐긴다. 그래서 더 오래 보고 싶은 주얼리 브랜드 큐이(QUI)의 디자이너 김규희를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