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8mcmabemr37_01
트렌치코트 로우클래식

LIGHT WAVY

전체적으로 밝게 염색한 헤어에 굵은 컬을 넣어 연출했다. 이때 머리카락 끝은 층을 내어 커트를 해야 가벼운 느낌이 든다. 스타일링할 때 옆가르마를 타 잘 빗은 뒤, 정수리 위쪽 머리카락을 가르마 반대 방향으로 넘긴다. 그러면 앞머리 쪽에 자연스러운 볼륨이 생기면서 더 풍성한 느낌이 난다.

 

 

1508mcmabemr37_02
등 부분이 오픈된 코트 코스

NATURAL BUNS

옆가르마를 타서 잘 빗은 뒤 목덜미 바로 위에 번 헤어를 연출했다. 머리를 묶을 때는 뒤통수가 납작해 보이지 않도록 느슨하게 머리카락을 잡고 단단하게 고정한다. 1차로 머리를 묶은 뒤 남은 부분을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둥글게 말아 다시 한번 가운데를 묶는다. 삐져나오는 잔머리를 그냥 두는 게 더 자연스럽다. 만약 머리카락이 힘이 없고 가늘다면 스타일링하기 전에 볼륨 에센스를 바른 후, 세팅기로 약간 컬을 넣는 게 좋다.

 

 

1508mcmabemr37_03
터틀넥 원피스 자라

LONG BANG

가을에는 긴 앞머리가 분위기를 더한다. 시스루 뱅은 자연스럽게 기르면 답답하지 않고 가벼워 보일 수 있다. 애매한 미디엄 길이의 단발머리는 낮은 포니테일로 느슨하게 묶어도 좋고, 옷 안으로 넣거나 풍성한 스카프를 두르는 것도 좋은 방법. 옆 잔머리는 그냥 두고 스타일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 볼륨 스프레이를 뿌린다.

 

 

1508mcmabemr37_04
코트 코스

LOW PONY

염색한 채 기르느라 뿌리 쪽과 머리 끝이 톤이 다른 모발은 앞가르마를 타 단정하게 묶는다. 이때 머리카락을 한쪽으로 넘기면 세련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머리가 긴 편이라면 느슨하게 땋아 끝을 고무줄로 묶으면 발랄한 느낌도 낼 수 있다.

 

 

1508mcmabemr37_05
청재킷 자라

FADED COLORS

여름 내내 즐긴 탈색과 염색으로 오묘한 빛깔을 띠게 된 머리카락을 섣불리 염색하지 말 것. 이번 가을에는 자신만의 독특한 헤어 컬러가 더 주목받는다. 단, 심하게 상한 머리카락은 잘라내고 가벼운 느낌의 롱 헤어를 연출한다. 머리를 숙인 상태에서 뿌리 쪽부터 쿠션 브러시로 빗으면 더욱 볼륨감을 살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