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향수 향수추천 조말론 프레쉬 루이비통

 

1 조 말론 런던 브라이덜 레이스 컬렉션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코롱. 100ml, 19만 3 천원. 새하얀 웨딩드레스의 레이스를 보틀에 섬세하게 새긴 리미티드 에디션. 영국식 웨딩의 필수 요소인 작약의 싱그러움을 담은 향수다.

2 쇼파드 퍼퓸 해피 쇼파드 레몬 돌치 오 드 퍼퓸. 100ml, 17만5천원. 쇼파드의 첫 향수답게 다이아몬드의 정교한 커팅을 구현한 레몬과 그린 컬러의 보틀이 눈길을 끈다. 시트러스의 상쾌함과 사과의 달콤함, 망고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룬 밝고 경쾌한 향이다.

3 프레쉬 로즈 모닝 오 드 퍼퓸. 100ml, 15만 5 천원대. 로즈 페탈과 블랙커런트, 불가리안 로즈, 화이트 티의 조합이 아침에 피어나는 싱그러운 장미의 향 연상시킨다.

4 루이 비통 아트라프 레브 오 드 퍼퓸. 100ml, 35 만원. 아프리카산 카카오 꽃에서 정제한 동물적인 향과 작약의 향에, 파촐리와 터키 장미 원액을 더해 우아하고 풍부한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다.

5 에어린 에끌라 드 베르 오 드 퍼퓸. 50ml, 25만원대. 모던하고 클래식한 그린 플로럴 계열의 향으로, 상쾌한 시트러스 향을 시작으로 매그놀리아와 재스민의 싱그러운 꽃 향을 지나 우디 갈바눔의 깊이 있는 잔향으로 마무리된다.

6 미우미우 플레르 다르장 오 드 퍼퓸. 50ml, 14만 5 천원. 투베로즈와 머스크, 아키갈라 우드의 섬세한 조합으로 복숭아처럼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부터 세련되고 관능적인 향까지 두루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