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r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100ml, 21만8천원대.

사랑이 시작되는 과정을 되짚어보자. 누군가가 갑작스레 마음에 훅 들어와 은은하게 퍼지면서 마음 깊숙한 곳에 자리 잡으며 점차 무르익어간다. 이렇게 설레면서도 따스하게 가슴에 남는 사랑을 꼭 닮은 향기를 지닌 향수를 크리스챤 디올 뷰티에서 출시했다. 그 주인공인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은 산뜻한 스위트피와 베르가못의 톡 쏘듯 아찔한 향으로 시작해 다마스크 로즈와 피오니의 섬세한 플로럴 향으로 부드럽게 이어져 우아하게 존재감을 드러낸다. 마치 사랑에 빠진 여인의 미묘한 감정선을 따르듯 섬세한 구조를 띠는 향기가 매력적이기 이를 데 없다.

 

dior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100ml, 21만8천원대.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 하운드투스 패턴이 새겨진 유리 보틀에 꾸뛰르 보우를 달고 더욱 우아하고 감각적인 꾸뛰르 감성을 선보이기 때문이다. 수천 송이 꽃이 어우러진 플라워 부케에서 영감을 받은 이 디자인은 리본 제작으로 명성을 쌓은 아뜰리에 메종 포레의 노하우와 장인의 손길로 한 올 한 올 무려 3백68가닥의 루렉스 실을 엮어 완성했다.

 

dior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캠페인 속 나탈리 포트만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의 캠페인은 미스 디올의 뮤즈 나탈리 포트만과 함께 했다. 나탈리 포트만은 눈부신 햇살과 신선한 공기 속에 만개한 꽃처럼 화사한 미소를 지으며 사랑에 빠진 여인의 행복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표현했다.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막 피어난 수천 송이 꽃으로 뒤덮인 드레스를 입은 듯 산뜻한 향이 느껴진다. 나탈리 포트만의 활기차고 당당한 매력이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의 생기 넘치는 분위기와 더없이 잘 어울리며 우아한 미스 디올의 면모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dior

미스 디올의 뮤즈, 나탈리 포트만

대담한 열정, 당당한 자신감, 그리고 사랑에 바치는 찬사. 이 모든 문구는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을 수식하는 말이다. 미스 디올은 단순히 향수를 넘어 사랑이 가득한 시선으로 삶을 바라보며 섬세한 태도를 지닌 모든 여성을 대변한다. 새로운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을 입고 찬란하게 피어난 꽃처럼 열정적인 사랑의 순간을 마주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