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 최지우

이토록 좋아하고픈 여배우, 최지우

지난 한 해 최지우의 행보는 어느 때보다 바빴다. 강원도 정선에 홀연 나타나 <삼시세끼>를 그럴듯하게 차려내는가 하면, 그리스에서는 여신급 미모를 뽐내며 <꽃보다 할배>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또 풋풋한 20대들 사이에서도 굴욕 없는 <두번째 스무살>을 보여주기도 했다. ‘눈물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을 벗고 대중 곁에 다가선 최지우가 이제 진정한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

최근 영화 <좋아해줘>가 개봉해 여유가 생겼을 것 같은데, 평소에는 뭘 하며 지내는지 궁금하다. 여유가 생길 때면 그 시간을 무의미하게 흘려보내지 않으려고 한다. 작품이 끝난 직후에는 여행을 많이 하는데, 조용한 곳에서 쉬는 힐링 여행도 좋고, 하루 종일 걸어 다니는 배낭여행도 좋다. 그렇게 여행을 떠나면 일상적인 것들의 소중함을 깨닫게 된다. 특히 가족, 동료, 그리고 팬들처럼 오랜 시간 변함없이 곁에 있어준 사람들의 소중함을 느끼고, 다시 무언가를 시작할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다.

큰 키와 가녀린 몸매, 작은 얼굴, 반듯한 이목구비. 태어날 때부터 완벽했을 것 같은 최지우에게 리버스의 순간은 언제였을까? 영화처럼 한순간에 리버스의 순간이 찾아온 적은 없는 것 같다. 나에게는 그보다 매 순간이 리버스였다. 새로운 작품을 만나고, 새로운 인물을 연기하고, 새로운 감정을 끌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매 순간 나를 돌아보고 반성하고 발전하는 최지우가 있었던 것 같다.

40대라는 게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피부가 건강하다. 특히 tvN <두번째 스무살>에서는 20대들과 연기하는 장면에서도 굴욕이 없었을 정도니까. 비결이 있나? 특별한 것은 없다. 기초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비결이라면 비결이다. 클렌징과 보습 관리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색조 화장을 하지 않은 날도 클렌징은 꼼꼼하게 한다. 보습을 위해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수분 크림을 듬뿍 바르고 자고, 일주일에 한두 번은 마스크팩을 꼭 한다. 나만의 팁이라면 에센스를 토너 전후에 두 번 바른다는 것. 얼굴만이 아니라 목까지 두드리며 발라 충분히 흡수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지난해부터 리엔케이의 모델로 활동 중인데, 최지우에게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는 무엇이라고 정의할 수 있을까? 오아시스가 아닐까? 안티에이징 제품이지만 자극이 없고, 가볍고 촉촉하게 흡수되는 느낌이 좋아 매일 사용하고 있다. 탄력 케어는 물론, 내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을 아침저녁으로 채워주는 오아시스 같은 제품이다.

 

최지우가 추천하는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사용팁

1 얼굴이 부은 아침을 위한 솔루션

상쾌한 아침, 하지만 퉁퉁 부은 얼굴만큼은 반갑지 않다. 이를 해결할 간단한 방법! 바로 손가락 피아노 마사지와 타임 랩 인텐스 에이지 리뉴얼 아이 리프트다.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를  두 스포이트 덜어 양 볼에 부드럽게 펴 바른 뒤 손가락 끝으로 피아노를 치듯 눈가와 광대뼈 주변을 부드럽게 두드린다. 이렇게 하면 혈액순환이 촉진돼 얼굴의 부기가 가라앉고 에센스 성분이 더욱 빨리 피부에 스며든다. 유독 잘 빠지지 않는 눈가 부기가 걱정이라면, 우주선 소재에서 영감을 얻은 세라믹 애플리케이터가 달린 타임 랩 인텐스 에이지 리뉴얼 아이 리프트로 케어하면 일석이조!

2 사용 시 두 스포이트씩! 정량 사용

화장품은 무엇보다 피부에 완벽하게 작용할 수 있도록 정량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깨끗하게 세안한 뒤 스킨 소프너를 듬뿍 적신 화장솜으로 꼼꼼하게 닦아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한다.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를 양 볼에 한 스포이트씩 ‘꼭’ 두 스포이트를 사용한다. 보습, 탄력, 윤기, 미백, 주름 개선까지! 2주 후 더욱 건강해진 동안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3 셀 투 셀로 완성하는 홈 케어!

최지우는 영화와 광고 촬영 등으로 지친 피부를 위해 일주일에 한 번 꼭 홈 케어 트리트먼트를 한다고 알려져 있다. 리엔케이의 뮤즈가 된 이후 셀 루미너스 리얼 화이트 마스크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마스크 시트 사용 전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를 발라 피부에 충분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이 비법! 그런 다음 리얼 화이트 마스크 시트를 얼굴에 붙이고 25분간 편안한 휴식을 취한다. 마지막으로 마스크 시트를 떼어낸 후 한 번 더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를 발라 영양을 집중 공급한다.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 강주은

카리스마 넘치는 아름다움, 강주은

최근 TV조선의 예능 프로그램 <엄마가 뭐길래>로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는 강주은. 천하의 최민수를 로맨틱 가이로 바꾸어놓은 그녀의 비결은 ‘아름다움’ 이라는 카리스마다. 유성, 유진 두 아들의 엄마이자 최민수의 아내로 21년을 살아온 강주은이 가장 아름다운 순간은? 바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민낯일 때! “무엇보다 토털 안티에이징 에센스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이거 하나만 바르면 보습부터 탄력, 윤기, 미백, 주름 개선까지 다양한 피부 문제가 다 해결되니까요. 피부에 바르면 바로 촉촉해지고 피부가 쫀득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리얼 셀’ 성분 덕분인지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피부가 맑아지는 듯한 느낌이 든 에센스는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가 처음이에요.”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 이지애

사랑스러움을 타고난 그녀, 이지애

KBS의 대표 미녀 아나운서라는 타이틀을 뒤로한 채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이지애 아나운서. 그녀는 최근 채널A의 <동갑내기 여행하기>를 통해 단아한 이미지를 버리고 천진난만한 소녀 같은 사랑스러움을 선보이고 있다. “잠들기 전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를 바르면, 다음 날 피부에 윤기가 돌고 탄력이 느껴져요. 덕분에 매일 아침,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죠. 모든 여성이 사랑하는 베스트셀러는 역시 그럴 만한 이유가 있네요.”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 김소현

무대 위 뜨거운 에너지를 전하다, 김소현

섬세한 감정을 폭발적인 에너지로 전달하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 프랑스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부터 오스트리아 황후 엘리자벳, 그리고 최근 명성황후까지. 격동의 세월을 살다간 여성들을 연기해 온 김소현은, 그녀들이 아름다워서 더 슬프다고 말한다.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에센스를 선택할 때 까다로운 편이에요. 그래서 무엇보다 순한 제품을 찾게 되죠.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하면서도 피부에 필요한 기능은 다 갖추고 있어 놀라워요. 누구에게나 추천 할 수 있는 단 하나의 에센스죠.”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 김선진

한류 뷰티의 중심에 선 그녀, 김선진

배우 조민기의 아내이자 뷰티숍 끌로에의 대표 김선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의 미(美)의 중심에 그녀가 있다.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대한민국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살아온 그녀의 아름다움은 처음 그때와 차이가 없는 여전한 열정에서 시작된다. “제 화장대엔 늘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가 있어요. 계절이 바뀌면 화장품을 바꾸는데 셀 투 셀 에센스는 항상 화장대 위 같은 자리를 지키고 있죠. 다른 에센스로는 대체할 수 없는 독보적인 제품이에요.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하나면 환절기 트러블부터 한겨울의 매서운 한파, 그리고 여름의 자외선 앞에서도 피부를 든든히 무장한 것처럼 느껴져요.”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 우현증

완벽을 꿈꾸는 그녀, 우현증

고소영, 임수정, 김아중 등 수많은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해온 우현증 원장. 메이크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그녀가 개발한 ‘4.4.8권법’부터 ‘꿀광 메이크업’, ‘솜털 세안법’을 한번쯤은 들어보았을 것이다. 그녀는 세상의 모든 여성은 지금이 가장 아름다운 때라고 말한다. 그런 그녀의 뷰티 시크릿은? 바로 끊임없는 자기 관리다. “최첨단 셀 테크놀로지를 함유한 에센스라니, 듣기만 해도 호기심이 생기지 않아요? 식물에서 추출한 100만 개의 리얼 셀 성분이 피부 깊숙이 촘촘히 스며들어 꽉 찬 보습과 탱탱한 윤기를 선사하는 에센스랍니다.”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 차홍

여성들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찾다, 차홍

셀프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마음을 뒤흔든 헤어 아티스트 차홍. 최근 MBC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도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배우와 함께 있어도 돋보이는 그녀의 우월한 미모는 여성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발견하는 직관에서 시작된다. “촉촉하면서도 가볍게 스며드는 텍스처가 마음에 쏙 들어요. 또 자극 없이 순하면서도 피부 깊숙이 전달되는 영양 성분이 피부를 쫀득하게 가꿔주죠. 세계적인 어워드를 석권한 비주얼은 럭셔리 그 자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