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운 몸

향기로운 몸

향기로운 몸

향기로운 몸

온몸을 향기롭게 해줄 6가지 뷰티 제품.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디올 로즈 핸드크림. 50ml, 5만9천원. 장미 성분이 손을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진한 장미 향의 핸드크림. 더바디샵 스파 오브 더 월드 아드리아틱 피오니 바디 워시. 250ml, 1만4천원. 작약과 꿀 성분을 함유한 크림 타입 보디 워시. 파우더리한 꽃 향이 살결에 배어 꽤 오래 지속된다. 르 라보 바디 스크럽. 500g, 5만8천원대. 커피 씨앗이 들어 있는 오일 스크럽. 진하고 향긋한 커피 향과 함께 피부를 반질반질하게 만들어준다. 돌체 앤 가바나 라이트 블루 오 드 트왈렛 롤러볼. 7.4ml, 2만5천원. 깨끗하고 개운하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포근하게 느껴지는 프루티 플로럴 향. 록시땅 시어버터 바디 멜팅 버터. 125ml, 4만8천원. 진득한 휘핑크림 제형의 고보습 보디 버터. 시어버터를 무려 70%나 함유했다. 르 라보 바디 크림. 히노키 향이 나는 버터 질감의 보디 크림. 보습력이 뛰어난 아보카도, 시어버터, 코코넛 오일이 담겼다.

About the Author:

단발병 유발자들

단발병 유발자들

단발병 유발자들

단발병 유발자들

스타들도 피해갈 수 없는 단발병. 오랫동안 유지했던 긴 머리를 자르고, 업그레이드 된 미모로 돌아온 스타들을 보며 올해에는 고민 없이 도전해보자.

크리스탈

크리스탈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데뷔 이래 첫 단발을 선보였다. 머리 하나 바꿨을 뿐인데 180도 다른 매력을 풍긴다. 왠지 모르게 어려 보이고 귀여워진 그녀의 모습을 보며 ‘단발은 노안의 지름길’이라는 공식은 잊어버리자.

 

 

한예슬

고양이 상의 대표적인 미녀 한예슬. 그녀가 단발머리로 돌아왔을 때 이렇게 청순할 줄 누가 알았을까. 한예슬의 다양한 단발머리 스타일링을 보고 싶다면  최근 MBC에서 방영됐던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를 참고하자.

 

 

윤아

언제나 소녀시대의 센터였던 윤아는 예쁘지 않았던 적이 없었다. 단발의 윤아도 예쁘다는 말씀!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단발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윤아의 인스타그램을 참고해보길.

 

 

손예진

긴 머리를 유지해야만 청순할 수 있다는 편견을 버리자. 물론 그것이 ‘배우 손예진’이라는 것이 전제지만, 그녀의 스타일링은 충분히 눈 여겨 볼 만하다. ‘내추럴함’이 포인트인 단발머리뿐만 아니라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는 양 갈래로 땋은 머리에서도 단발머리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볼 수 있다.

 

 

설리

보기만해도 러블리한 설리도 오랫동안 유지했던 긴 머리를 잘랐다. 볼륨감을 주는 단발펌 스타일링으로 긴 머리였을 때 보다 조금 더 성숙해진 모습이 돋보인다.

About the Author:

Best Winter Hair Ideas

Best Winter Hair Ideas

Best Winter Hair Ideas

Best Winter Hair Ideas

단조로운 겨울 헤어스타일에 신선한 변화를 줄 수 있는 4가지 방법.

니트 톱 H&M, 모자 캉골

LOVELY BERET

잔잔한 웨이브 머리에 베레모를 써 사랑스럽게 연출해보자. 19mm의 둥근 아이론이나 폭이 좁은 플랫 아이론으로 모발 뿌리부터 반 바퀴씩 위로 한 번 아래로 한 번 번갈아 웨이브를 만든다. 번들거리지 않는 피니시 스프레이로 매트한 질감을 살려 마무리한다. 곱슬거리는 앞머리를 이마 쪽으로 살짝 빼면 더욱 스타일리시하다.

 

 

캘빈 클라인, 이어링 1064 스튜디오

ROMANTIC BOB

복고풍 단발머리에 빅 이어링을 매치해보자. 먼저 층이 거의 없는 일자 단발머리에 컬을 만든다. 31mm 아이론을 이용해 앞머리 양쪽 옆머리를 두 번에 나눠서 큰 C컬을 만들고, 뒷머리는 세 번에 걸쳐 C컬을 말아 전체적으로 풍성하게 연출한다. 앞머리 역시 층을 내지 않고 일자로 자르고 둥근 드라이 브러시로 불규칙한 컬을 만든 다음 이마 중앙을 살짝 드러낸다. 모발 전체에 산뜻한 제형의 글로 세럼을 가볍게 발라 마무리한다.

 

 

원피스 로우클래식

BOHEMIAN BRAID

컬러 헤어피스를 듬성듬성 붙이고, 숱을 적게 잡아 가늘게 땋으면 펑키한 보헤미안 스타일이 완성된다. 앞머리는 모발 뿌리부터 시작해 세 갈래로 단단하게 땋고, 중간중간 얇은 디스코 머리 땋기로 포인트를 준다. 마무리 단계에서 피니시 스프레이를 머리에서 20~30cm 떨어뜨려 뿌려 부스스하게 스타일링하면 더 자연스럽다.

 

 

슬리브리스 톱 코스, 모자 헬렌 카민스키, 이어링 H&M

GIRLISH CLOCHE

양 갈래로 땋은 머리에 따뜻한 펠트 모자를 써 발랄한 룩을 완성해보자. 두상을 따라 디스코 머리로 땋다가 턱 부분부터 지네 땋기로 연결해 최대한 모발 끝까지 땋은 후 투명한 고무줄로 단단하게 묶는다. 머리를 땋기 전에 18~32mm의 둥근 아이론으로 웨이브를 만들면 단단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땋을 수 있다.

 

About the Author:

abcdef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