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에 찾아온 봄

입술에 찾아온 봄

MLBB 컬러가 지겨워졌다면 봄 꽃처럼 화사한 립 컬러에 도전해보자!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웜 러데렛, 5.5ml, 3만7천원.

피부톤이 투명해 보이는 바이올렛 핑크

쿨톤의 피부와 잘 어울리는 바이올렛 핑크 립 컬러. 매트한 제형의 립 래커를 입술 안쪽에 발라 바깥쪽으로 그러데이션하면 물들인 듯한 효과를 줄 수 있다.

 

 

디올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 #파티 레드, 3.2g, 4만2천원대.

얼굴에 생기를 더하는 레드 오렌지

피부톤을 밝아 보이게 하는 레드 오렌지 립 컬러. 립밤처럼 촉촉한 오렌지빛 레드 립스틱을 입술에 꽉 채워 바르면 립 메이크업만으로도 얼굴에 생기를 더할 수 있다.

 

 

랑콤 압솔뤼 에나멜 라커. #168, 8ml, 4만2천원대.

입술에 예쁨 장착! 푸시아 핑크

푸시아 핑크 립 컬러는 피부톤에 상관 없이 두루 잘 어울린다. 틴트의 촉촉함과 립글로스의 눈부신 광택을 지닌 립 래커로 입술을 화사하게 연출해보길.

 

 

립스틱. #릴렌트리슬리 레드, 3g, 3만원대.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레드 핑크

화사하면서도 강렬한 레드 핑크 립 컬러. 입술에 꽉 채워 바르면 세련돼 보이고, 입술 안쪽부터 그러데이션하면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64, 3.5g, 4만3천원.

립스틱 하나로 존재감 UP! 네온 오렌지

립스틱 하나만으로 확실한 존재감을 줄 수 있는 형광 빛 오렌지 컬러.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에, 네 오렌지 립 컬러를 더해 시크한 스프링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클리오 루즈힐 벨벳. #4 오프닝티져, 3.4g, 1만8천원.

오렌지처럼 상큼한 팝 레드

봄에는 핑크 컬러라는 편견을 버리길. 코럴톤이 섞인 레드 립스틱은 핑크 립스틱만큼이나 화사하고 세련돼 보이기까지 하니까.

About the Author:

2018 봄 신상 립 메이크업

2018 봄 신상 립 메이크업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스프링 컬렉션이 봄의 시작을 알린다. 뷰티 에디터들이 엄선한 스프링 메이크업 제품과 함께 화사한 봄을 만끽하길!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 컬러. #110 크로마 코퍼, 7ml, 4만원대. 미세한 마이크로 펄과 입자가 굵은 골드 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섬세한 광채가 흐르는 브릭 립을 연출하기 좋다. 메탈릭 립 셰이드에 대한 편견을 깨준 제품.

EDITOR’S PICK!

얼굴에 채도가 높은 색을 올리는 것이 부담스러워 맨 입술과 크게 다르지 않은 차분한 컬러를 고집한다. 올봄 에디터의 얼굴을 은근히 예쁘게 만들어줄 뷰티 히로인들. 뷰티 에디터 성보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