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빛 가득한 봄 신상 뷰티

핑크빛 가득한 봄 신상 뷰티

벚꽃처럼 화사한 분홍빛으로 얼굴을 물들이는 봄 메이크업 제품.

봄메이크업 메이크업제품 입생로랑블러셔 샤넬립스틱 나스팔레트

1 입생로랑 페이스 팔레트 콜렉터. 9g, 7만5천원대. 4가지 장밋빛 파우더를 섞어 얼굴 전체를 터치하면 피부가 화사하게 빛이 살아난다.

2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 #91 보헴, 3g, 4만4천원. 선명한 네온 핑크 컬러로 매트하게 마무리돼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3 나스 치크 팔레트 익스포즈드. 18g, 7만9천원. 섬세한 펄이 섞인 블러셔가 양 볼에 화사한 광채와 은은한 혈색을 더해준다.

4 맥 립글라스. #체리 모찌, 3.1ml, 3만1천원대. 입술을 선명한 라즈베리빛으로 물들이고 투명한 반짝임을 더한다.

5 맥 하이라이트 파우더. #플뢰르 리얼, 9g, 4만원대. 핑크 펄 파우더가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고 생기 있게 밝힌다.

6 디올 5 꿀뢰르 하이 피델리티 컬러 & 이펙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817 갤럭시, 7g, 8만5천원대. 장미 꽃잎처럼 부드럽고 섬세한 텍스처의 아이섀도로 눈가를 우아한 광채로 물들인다.

7 샤넬 르 베르니 네온. #648 테크노 블룸, 13ml, 3만5천원.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입술에 강렬한 컬러와 반짝임을 더한다.

About the Author:

NATIONAL AWARD – MAKEUP 라프레리

NATIONAL AWARD – MAKEUP 라프레리

전 세계 뷰티 에디터들이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최고의 화장품을 선정하는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가 33회를 맞았다. 전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은 인터내셔널 어워드 수상 제품과 국내 뷰티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수상의 영예를 안은 내셔널 어워드 수상 제품을 공개한다.

에이치앤엠 라페르바 뷰티어워드
블루 드레스 로에베, 이어링 엠주, 링 에이치앤엠

NATIONAL AWARD

치열한 쿠션 팩트 경쟁이 펼쳐졌던 2018년, 최고의 메이크업 제품을 뽑는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 메이크업 부문에서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에센스-인-파운데이션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라프레리의 첫 쿠션 팩트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는데, 출시 후 피부 결점을 섬세하게 커버하면서도 피부 본연의 생기와 윤기를 돋보이게 하는 포뮬러와 빛과 공기를 차단하고 적당량의 파운데이션만 묻어 나오게 하는 혁신적인 패키지 디자인에 과연 프레스티지 브랜드의 쿠션 팩트답다는 찬사를 받았다. 라프레리의 고유 성분인 익스클루시브 쎌루라 콤플렉스를 함유한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부여한다.

라페르바 라페르바파운데이션 뷰티어워드
스킨 캐비아 에센스-인-파운데이션 익스클루시브 쎌루라 콤플렉스를 함유한 포뮬라가 피부 결점을 커버하면서 은은한 혈색과 윤기를 살려 피부가 화사하고 매끄러워 보인다. 15g×2, 26만6천원.

심사위원의 평가

“ 포뮬러부터 패키지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피부를 실크처럼 부드럽게 감싸고 자연스러운 혈색과 광채를 살려 피부가 투명하고 생기 있어 보인다.”

About the Author:

NATIONAL AWARD – TECH 다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