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뷰티 신제품 #메이크업

6월의 뷰티 신제품 #메이크업

6월의 뷰티 신제품 #메이크업

6월의 뷰티 신제품 #메이크업

무더위가 시작되는 초여름, 지친 심신에 활기를 불어넣을 6월의 뷰티 신제품.

ICEBERG
데코르테 2020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 틴트 립글로스. #001호, 4.7ml, 3만2천원. 자연스러운 핑크 컬러가 혈색을 살려주는 립글로스.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코프레 세트. 18만원대.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의 인기 컬러를 한정판 패키지에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더샘 샘물 싱글 블러셔. #CR07 망고피치, 5g, 5천원. 두 뺨에 발그레한 기운을 더해 안색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블러셔.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 #122 플레이, 3g, 4만5천원.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발색하는 루쥬 코코 플래쉬의 새로운 셰이드. 비비드한 마젠타 핑크 컬러가 생기 넘치는 룩을 완성한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워터리 블러 프라이머. 30ml, 1만6천원. 로션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프라이머.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 #페탈, 13g, 3만3천원.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들뜨지 않고 착하며, 하루 종일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언리시아 겟 루스 글리터 젤. #선셋러버, 7g, 1만8천원. 입자가 굵고 화려한 글리터 젤. 고정력과 지속력이 탁월해 물이나 땀이 닿아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후다뷰티 바이 세포라 파스텔 옵세션 아이섀도 팔레트. #라일락 옵세션, 9.9g, 가격 미정. 바이올렛, 핑크 피치 톤 컬러로 구성한 멀티 팔레트.
메이블린 뉴욕 슈퍼스테이 파운데이션. #102호, 30ml, 3만원대. 강력한 워터프루프 성분으로 하루종일 무너짐 없이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파운데이션.

About the Author:

코로나를 이기는 슬기로운 운동생활

코로나를 이기는 슬기로운 운동생활

코로나를 이기는 슬기로운 운동생활

코로나를 이기는 슬기로운 운동생활

코로나로 인해 ‘집콕’ 운동이 이어지는 요즘. 정체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을 스포츠 브랜드의 특별한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눈여겨보자.

1) 코오롱 스포츠 – 로드 랩

도심 속을 같이 걸으며 인문학 이야기를 꽃피우는 로맨틱한 밤 산책을 즐기고 러닝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특별한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즐기고 싶다면, 코오롱 스포츠의 로드 랩을 눈여겨보자. 코오롱 스포츠에서 운영하는 오프라인 스토어 이태원 FSS, 솟솟 618, 솟솟 상회 등을 거점으로 진행된다. 보통 4~6km 정도의 코스로 인원은 12~20명만 참가할 수 있으나 그 인기가 높아 마감 속도가 매우 빠른 편이다. 특히, 나이트 하이커는 회당 1만 5천원의 참가비가 있는 대신 코오롱 스포츠 할인 쿠폰과 소장하고 싶은 예쁜 디자인의 손목 밴드, 반다나, 배지 등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각 프로그램마다 아웃도어 또는 러닝 전문가들이 함께해 초보자도 안심하고 시작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일정은 로드 맵 홈페이지를 살펴볼 것! https://www.ksroadlab.com/

 

2) 블랙야크 – BAC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코로나 이후 등산의 인기가 하늘을 치솟고 있다. 그러나 등산은 하고 싶은데 막상 어떤 산을 가야 하는지 혹은 처음 하는 ‘혼산(혼자 하는 등산)’이 두렵게 느껴진다면 블랙야크의 ‘BAC(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어플을 다운로드해보자. 블랙야크는 대한민국 대표 명산과 아름다운 섬을 탐험하는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BAC(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을 운영하며 친구들과 함께 등산 정산에서의 인증샷을 공유하고, 대한민국 명산들의 산행 후기도 자유롭게 남길 수 있는 어플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어플 내에 지역별 등산 커뮤니티가 활성화되어 있어 ‘혼산(혼자 하는 등산)’이 두려운 사람들에게 특히 제격이다. 지속적인 산악 문화 발전을 위해 아웃도 복합 문화 공간인 ‘알파인 클럽 센터’도 마련되어 있다. 암벽 체험과 리드벽 등반 시스템 교육 등을 유료로 강습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암벽 등반을 배울 수 있는 알파인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야크돔, 롯지 101 카페 등으로 구성된다.> http://baccenter.blackyak.com/main.asp

 

 

 

 

 

 

 

About the Author:

6월의 뷰티 신제품 #스킨케어

6월의 뷰티 신제품 #스킨케어

6월의 뷰티 신제품 #스킨케어

6월의 뷰티 신제품 #스킨케어

무더위가 시작되는 초여름, 지친 심신에 활기를 불어넣을 6월의 뷰티 신제품.

CHALAYAN
딥티크 인퓨즈드 페이스 세럼. 22g, 8만3천원. 재스민 꽃을 담은 왁스 스틱. 크림을 바르기 전 건조하고 푸석한 부위에 바르면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꿀 수 있다.
오리진스 포어 퍼펙팅 쿨링 프라이머 위드 윌로우 허브. 60ml, 4만3천원대. 무스 타입 텍스처가 피부에 닿자마자 시원하게 식혀주고 늘어진 모공을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클라뷰 블루 펄세이션 에잇 하이드라 마린 앰플. 50ml, 2만9천원. 8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 땅김 증상을 완화하고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유해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다.
에스테덤 씨티 프로텍트 미스트. 100ml, 6만2천원. 피부 속과 구조가 비슷한 생체수 모방 성분을 사용해 피부 자생력을 길러주는 미스트. 부드러운 안개 형태로 분사돼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뉴트로지나 랩스 클래리파잉 포밍 젤 클렌저. 150ml, 1만7천5백원. PHA 성분을 함유해 자극 없이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젤 클렌저.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 200ml, 3만2천원. 고농축 리세린을 함유해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지켜주는 에센스.
핑크픽 슬리핑 뷰티 마스크. 1pcs×5, 2만원. 해양수에 카멜리아 꽃 성분을 더해 자극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는 시트 마스크.
파머시 데일리 그린즈. 50ml, 4만8천원. 젤 형태로 흡수가 빠르고, 파파야, 모링가씨 추출물 등이 들어 있어 모공을 산뜻하게 정화한다.

About the Author:

abcdefg